UPDATE. 2024-03-29 (금)
세기P&C, 액션 카메라 리코 WG-M1 론칭
세기P&C, 액션 카메라 리코 WG-M1 론칭
  • 김성수 기자
  • 승인 2014.12.20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코 펜탁스 (공식수입원 세기P&C(주) www.saeki.co.kr)는 지난 19일부터 리코 WG-M1을 런칭 판매 한다고 밝혔다.

리코 WG-M1은 물들어갈 틈이 없는 밀폐 방수기능, 방충격 바디로 디자인된 WG 시리즈의 액션 카메라로 야외나 캠핑, 스키나 수중 스포츠와 같은 익스트림 스포츠 등에서의 짜릿한 순간을 박진감 있게 촬영할 수 있도록 해주는 액션 카메라다.

향상된 방수기능과 WG의 충격 흡수 기능과 함께 초광각 렌즈로 수중에서나 거친 야외활동에서도 고화질의 현실감있는 동영상과 사진촬영을 즐기실 수 있다.

수중이나 야외필드 등에서 이루어지는 다양한 액션활동의 이미지를 선명하게 담아내기 위해 리코 WG-M1은 별도의 방수케이스 하우징 없이 수중 10미터 방수, 2미터 방충격, -10도 방한 기능을 지원에 비나 눈이 오는 환경에서도 무리 없이 촬영할 수 있으며 초 광각 렌즈와 함께 현실감 있고 다이나믹한 장면을 HD동영상으로 재현해준다.

약 14메가픽셀의 유효화소로 아름답고 뛰어난 해상력과 고감도 화질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초당 10장의 이미지를 찍을 수 있는 고속 연사 촬영 기능이 있어 연속된 이미지 촬영에도 무리가 없다.

이번 리코 WG-M1 런칭 판매 시 구매 고객 대상으로 샌디스크 MICRO SD카드 16GB를 제공하며 WG-M1 액세서리 O-CM1472 또는 O-CM1533 2가지 사은품 중 1가지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 한다.

세기P&C 리코 펜탁스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 바디에 필수적으로 필요했던 크고 거추장스러운 하우징이 따로 필요하지 않아 수중촬영을 할 때 도 보다 자유롭게 촬영이 가능할 뿐 아니라 소음을 막기 위해 애쓸 필요 없이 더욱 정확한 소리 기록으로 현장의 생생한 감동을 느껴보실 수 있어 고객들에게 리코 WG-M1 액션카메라는 좋은 선물이 될 것 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