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이랜드월드 스파오, 국군의 날 72주년 맞아 국방부와 대국민 챌린지 연다
이랜드월드 스파오, 국군의 날 72주년 맞아 국방부와 대국민 챌린지 연다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0.08.16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월드, 국방부 협약식
이랜드월드, 국방부 협약식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올해 72주년을 맞은 국군의 날을 기념해 국방부와 대국민 챌린지 ‘마음까지 따뜻하게, 함께 달려요 1001’을 열기로 하고 업무협약식을 최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14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국방부 청사에서 이랜드월드 최운식 대표와 국방부 박재민 차관이 참석하여 캠페인 개요 및 추진 계획에 대한 설명과 협약서에 서명을 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협약식을 통해 진행되는 ‘마음까지 따뜻하게, 함께 달려요 1001’ 대국민 챌린지 캠페인은 일반 국민과 국군 장병을 대상으로 하며 개인별로 자유롭게 러닝을 한  후 필수 해시태그(#Runtogether1001)와 함께 러닝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참가들이 달린 누적 거리가 1,001KM를 달성하면 더운 여름과 혹한의 겨울을 보내며 격오지에서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국군 장병들에게 스파오의 냉감 기능 이너웨어 ‘쿨테크’와 발열내의 ‘웜테크’를 기부한다.

또한 캠페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001명에게 스파오와 국방부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티셔츠를 포함한 국군의 날 72주년 기념 에디션을 제공한다.

이랜드월드 최운식 대표는 “제72주년 국군의 날을 맞이하여 국방부와 함께 장병 여러분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이러한 활동들을 통해 더 많은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따뜻함을 전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