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LF 닥스골프, 소재의 고급화로 품격 높인 가을 신제품 출시
LF 닥스골프, 소재의 고급화로 품격 높인 가을 신제품 출시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0.08.20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과 나누고 싶은 프리미엄, 닥스골프’를 슬로건으로 고급미 극대화한 신제품 선봬
가을 화보 속의 상의와 하의 세트 구매 시 추후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 증정

 

LF(대표 오규식)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닥스골프(DAKS GOLF)’가 고급미를 강조한 2020년 가을 신제품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닥스골프는 가을 시즌 ‘당신과 나누고 싶은 프리미엄, 닥스골프’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고급스러운 감성을 극대화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유럽 명품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최고급 소재를 적용해 가볍고 부드러운 터치감을 선사하며 탁월한 스트레치 기능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은은한 광택감과 부드러운 색감이 두드러지는 원단에 닥스골프의 우아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을 입혀 언제 어디서나 세련된 골프웨어를 완성시켜준다.

닥스골프의 가을 컬렉션은 크게 ‘컴포트 레저(Comfort Leisure)’ 라인과 ‘헤리티지 클럽(Heritage Club)’ 라인으로 구분된다. 컴포트 레저 라인은 필드 위에서는 물론, 여행과 여가를 비롯해 다양한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소화할 수 있는 스포티즘 골프웨어다. 간결하면서도 현대적인 디자인이 적용되어 어떤 스타일의 옷과도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다.

헤리티지 클럽은 신축성, 흡습속건, 냉감, 방풍, 자외선차단의 기능성이 복합적으로 탑재된 라인으로 두잉 활동에 최적화된 골프웨어다. 테크니컬 하이 퍼포먼스 소재를 중점적으로 사용하고 안감에도 스트레치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디자인적으로는 감각적인 체크 패턴을 변칙적으로 사용해 닥스골프의 정통성을 효과적으로 드러냈다.

한편, 닥스골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국 매장에서 가을 화보 속 상의와 하의 제품을 세트로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다음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LF몰에서는 동일 구매 조건 충족 시 10%의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닥스골프의 한층 고급스러워진 가을 신제품은 전국 매장 및 LF몰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