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0 (토)
사노피, ‘훌라호프 트리’와 퍼포먼스
사노피, ‘훌라호프 트리’와 퍼포먼스
  • 김성수 기자
  • 승인 2014.12.20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Sanofi)의 제약사업 부문인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대표 배경은, 이하 “사노피”)는 지난 15일 당뇨병 환자에게 질환 극복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훌라호프 챌린지(Hula Hope Challenge)’ 참여 영상이 담긴 ‘훌라호프 트리’를 공개하며, 직원 참여 퍼포먼스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월부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 중인 ‘훌라호프 챌린지’는, 캠페인 취지에 공감하여 자발적으로 훌라후프를 돌리는 모습을 촬영, 업로드 한 당뇨병 전문가들이 두 명의 지인을 참가자로 지목하는 릴레이 형태로 이뤄지고 있다. 이 캠페인은 올 연말까지 이어진다.

실제로 전국 방방곡곡의 당뇨병 전문가들이 훌라호프 챌린지 어플리케이션에 접속, 동영상과 당뇨병 극복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업로드 하였으며, 당초 목표였던 100명을 조기에 달성하며 연일 새로운 기록을 달성하고 있다.

캠페인에 참여한 당뇨병 전문가들의 동영상은 ‘훌라호프 트리(Hula Hope Tree)’라는 이름으로 서울 송파구 문정동 소재 가든파이브에서 19일까지 일반에 공개된다. 이에 발맞춰, 360도 당뇨파트너를 지향하는 사노피 임직원들은 ‘환자중심주의(Patient Centricity)’ 가치 실현하고자 당뇨병 환자에게 질환 극복의 메시지를 담은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