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LF ‘일꼬르소(IL CORSO)’, 20 F/W 컬렉션 출시
LF ‘일꼬르소(IL CORSO)’, 20 F/W 컬렉션 출시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0.09.04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시즌 캠페인 공개하며 트렌치코트, 셔켓 등 활용한 다양한 가을 스타일링 제안
컬렉션 론칭 기념 라움이스트 및 LFmall 스토어 GS강남타워점 팝업 이벤트 진행
LF_라움이스트 일꼬르소 팝업 매장
LF_라움이스트 일꼬르소 팝업 매장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일꼬르소(IL CORSO)’가 2020 F/W 컬렉션 출시와 함께 새로운 시즌 비주얼 캠페인을 공개한다.

일꼬르소는 이번 시즌, ‘MISE EN SCENE: PLACING ONSCENE’의 슬로건 아래 디테일, 부자재, 실루엣에 MISE EN SCENE적 기법을 활용, 미니멀한 룩으로 재해석하는 등 브랜드 특유의 무드를 제안한다.

이번 시즌 일꼬르소 컬렉션은 일꼬르소의 스테디셀러이자 시그니처 아이템인 양가죽 라이더 재킷의 새로운 버전부터 세련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한 벨티드 롱 트렌치코트, 이태리 로로피아나와 세루티 원단을 사용한 간절기 셔켓 시리즈 등 다채로운 아이템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일꼬르소의 새로운 컬렉션은 가을 시즌에 적합한 소재와 미니멀한 디자인을 적용해 다양한 데일리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블루, 카키, 오렌지, 네이비 등 다양한 컬러의 데님에 트렌디한 디테일과 스트릿 무드를 더해 일꼬르소만의 감성이 물씬 풍긴다.

일꼬르소는 2020 F/W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서울 압구정동 소재 라움이스트 매장에 단독 팝업 스토어를 오는 23일까지, LF몰 스토어 GS강남타워점 포함 전국 14개 LF몰 스토어에는 오는 13일까지 팝업매장을 오픈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