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앳코너, 김수진 작가와 협업한 오가닉 티셔츠 컬렉션 출시
LF 앳코너, 김수진 작가와 협업한 오가닉 티셔츠 컬렉션 출시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0.09.10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과 공존을 주제로 협업한 오가닉 티셔츠 선보여, 판매 수익금 일부 ‘카라’에 기부
2020년 가을·겨울 친환경 패션 제품 출시 확대해 지속 가능한 패션 실천에 앞장설 계획
LF_2020 FW 앳코너 X 김수진 작가 협업 컬렉션 화보
LF_2020 FW 앳코너 X 김수진 작가 협업 컬렉션 화보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여성복 브랜드 ‘앳코너(a.t.corner)’가 2020년 봄∙여름 시즌 국내 유명 아티스트 김수진 작가와 협업한 오가닉 티셔츠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앳코너가 문화·예술 협업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김수진 작가와 함께한 가을 컬렉션을 선보인다. 아티스트 김수진은 자연과의 공존에 중점을 두고 일상을 특유의 위트 넘치는 드로잉으로 풀어내는 작가다. 앳코너는 작가가 지향하는 자연 친화적 가치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착한 패션의 방향성에 부합한다고 판단해 콜라보레이션 진행을 결정했다.

앳코너는 이번 협업의 주제를 ‘위, 투게더(WE, TOGETHER)’로 정하고 자연과 상생하는 가치를 패션에 담고자 했다. 인간과 동물이 함께 춤을 추고 줄넘기를 하는 함축적인 아트워크 그래픽을 티셔츠와 스웻셔츠에 적용한 것은 물론, 환경과 건강을 고려한 오가닉 코튼을 사용해 소재에 진정성을 더했다. 앳코너는 협업 제품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동물보호복지 시민단체인 ‘카라’에 기부해 사회적 가치 실현에도 적극 동참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앳코너는 브랜드의 차별화된 정체성으로 삼은 ‘친환경 패션’을 이번 가을·겨울 시즌 더욱 확대해 전개할 예정이다. 공존을 주제로 한 김수진 작가와의 협업 컬렉션을 시작으로 에코 데님, 에코 레더, 리싸이클 캐시미어 니트 등 컬렉션 전반에 걸쳐 환경 보호와 동물 복지를 고려한 제품을 선보여 지속 가능한 패션 실천에 앞장 선다는 취지다.

한편,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는 앳코너와 김수진 작가의 협업 제품 출시를 기념해 9월 14일 오전 10시까지 협업 제품을 대상으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앳코너와 김수진 작가의 협업 제품 및 가을 시즌 신제품은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