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롯데 엘포인트 제휴,전국 한샘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 적립 서비스 런칭
한샘-롯데 엘포인트 제휴,전국 한샘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 적립 서비스 런칭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0.09.13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800여개 한샘 오프라인 매장에서 엘포인트 사용 및 적립 가능
런칭을 기념해, 엘포인트 50% 페이백 이벤트와 500명 추첨 1만포인트 증정 이벤트 열어
한샘- 롯데 엘포인트 런칭
한샘- 롯데 엘포인트 런칭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롯데 엘포인트(L.POINT)와 제휴를 맺고, 한샘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할 때 엘포인트로 결제를 하거나 적립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런칭 했다고 13일 밝혔다.

 

가을 시즌을 맞이해 가구, 패브릭을 바꾸거나 오래된 집의 리모델링을 통해 집안 분위기를 전환하려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이에 맞춰 한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롯데 엘포인트와 제휴를 맺고, 기존 한샘 할인 이벤트와 중복해서 적용할 수 있는 롯데 엘포인트 사용, 적립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번 제휴는 한샘이 운영하고 있는 디자인파크, 키친바흐대리점, 리하우스대리점, 인테리어대리점 등 전국에 위치한 약 800여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한샘 매장 직원을 통해 원하는 제품에 대한 상담을 받은 후 결제를 진행할 때, 보유하고 있는 엘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한샘 생활용품 매장에서는 구매한 물품 가격의 0.3%만큼 엘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런칭을 기념해 내달 31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샘 매장에서 엘포인트 1,000포인트 이상 사용한 한샘멤버십 고객에게 50% 페이백 적립을 제공하고, 엘포인트 사용고객 중 한샘멤버십에 신규 가입한 고객 500명을 추첨해 엘포인트 10,000포인트를 증정한다.

 

추가적으로 오는 30일까지 한샘 공식 인스타그램에 소개된, 엘포인트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한샘엘포인트런칭’, ‘#한샘엘포인트페이백’ 태그와 함께 친구아이디를 소환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롯데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오프라인 한샘 매장에서는 롯데 엘포인트 서비스와 기존 한샘 이벤트를 중복 혜택으로 받아 볼 수 있게 됐다”며 “가을 시즌을 맞이해 이사 리모델링, 신혼가구 구매를 계획하고 있다면 엘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한샘에서 해결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