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프리미엄 고양이 모래 ‘휘슬 리얼 블루 샌드’... 숯 성분과 블루 벤토나이트 함유해 24시간 냄새 케어
[신상품] 프리미엄 고양이 모래 ‘휘슬 리얼 블루 샌드’... 숯 성분과 블루 벤토나이트 함유해 24시간 냄새 케어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0.09.14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막화 현상 개선해 먼지 걱정 줄인 프리미엄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
휘슬 리얼 블루 샌드
휘슬 리얼 블루 샌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임재영)의 프리미엄 펫 케어(Pet Care) 브랜드 ‘휘슬(WHISTLE)’에서 먼지 걱정을 줄인 프리미엄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 ‘리얼 블루 샌드’(REAL BLUE SAND)를 출시했다.

휘슬 리얼 블루 샌드는 냄새 케어에 효과적인 숯 성분과 블루 벤토나이트 모래를 사용해 고양이들의 원활한 배변 활동을 도와주는 프리미엄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이다.

휘슬 리얼 블루 샌드는 벤토나이트 모래의 단점인 먼지 날림 즉 ‘사막화 현상’을 줄이기 위해 ‘먼지 억제 기술’(Dust Control Technology)을 적용했으며, 자사 기존 제품 대비 93% 분진이 감소해 먼지 발생이 덜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휘슬 리얼 블루 샌드에 함유된 블루 벤토나이트의 작은 입자가 수분을 빠르게 흡수해 고양이 소변 등이 바닥에 눌러 붙지 않도록 도와주며, 응고력이 뛰어나 사용한 곳만 재빠르게 덜어낼 수 있어 위생적이면서 경제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휘슬 리얼 블루 샌드는 후각에 예민한 고양이들을 위해 숯 성분과 블루 벤토나이트를 함유해 3대 악취 원인 물질인 암모니아, 황화수소, 트리메틸아민 등을 95% 이상 감소시켜 24시간 냄새 케어에 도움을 준다.

휘슬 관계자는 "최근 반려묘 가구 증가로 인해 고양이의 위생과 직결된 고양이 모래에 신경 쓰는 소비자들이 많아졌다"며 “휘슬 리얼 블루 샌드는 클린 공정을 적용해 먼지 발생 및 유입을 최소화시켜 집안 먼지에 예민한 고양이와 집사 모두를 만족시키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