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스파오, 국군의 날 72주년 맞아 국방부와 언택트 응원 챌린지 연다
이랜드월드 스파오, 국군의 날 72주년 맞아 국방부와 언택트 응원 챌린지 연다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0.09.14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국방부와 ‘마음까지 따뜻하게 안부를 전하세요 1001’이라는 주제로 오늘부터 대국민 응원 챌린지를 연다.

이번 응원 챌린지는 올해 72주년을 맞은 국군의 날을 기념해 나라와 국민을 위해 헌신하는 국군장병들을 응원하고 가족과 친구들에게 따뜻한 안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 방식은 www.runtogether1001.com 홈페이지에 접속해 일반 국민들은 국군장병을 응원하고 격려하는 메시지를 작성하고, 국군장병들은 가족 또는 친구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작성하면 된다.

이를 통해 1,001명 이상의 고객이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면 더운 여름과 혹한의 겨울을 보내며 격오지에서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국군 장병들에게 스파오의 발열 내의 ‘웜테크’를 기부한다.

또한 캠페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001명에게 스파오와 국방부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 만든 ‘1001 반팔 티셔츠’와 발열 내의 웜테크를 포함한 ‘국군의 날 72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을 증정한다. 특히,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에는 받는 사람의 이름을 적어 웜테크와 함께 따뜻한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챌린지는 언택트 시대에 맞는 온라인 응원 메시지 챌린지로 서로를 응원하고 격려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면서 “힘든 시기에 따뜻한 격려의 말 한마디를 전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