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금)
디어 바이 엔프라니,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출시
디어 바이 엔프라니,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출시
  • 김보겸 기자
  • 승인 2014.12.20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프라니(대표 배석덕)의 올리브영 전용 세컨 브랜드 ‘디어 바이 엔프라니’가 자연스럽게 피부 바탕을 다져 원래 좋은 피부인 듯 연출해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4종을 출시한다.

‘퐁당 치즈 파운데이션’, ‘베이스 봉봉’, ‘말랑 팩트데이션’, ‘퐁당 치즈 팩트’ 4종으로 구성된 디어 바이 엔프라니의 첫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은 피부의 결점만을 감추는 것에 중점을 둔 기존 메이크업과는 달리 ‘절제된 여성스러움(Raw+Romantic)’을 부각시키도록 도와주는 ‘더 로:맨틱 메이크업(The Raw:mantic Make up)’을 추구한다.

주력 아이템인 ‘퐁당 치즈 파운데이션 SPF30 PA++’(30ml)은 디어 바이 엔프라니의 시그니처 성분인 ‘치즈 유청’의 농밀한 영양감과 풍부한 보습감을 고스란히 담아 탱탱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표현해준다. 또한 치즈를 녹인 퐁듀 같은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고 피부를 감싸는 듯한 크리미한 발림성과 매끈한 피팅감으로 피부 결점을 매끈하게 커버해준다.

‘베이스 봉봉’(30ml)은 섬세하게 빚어진 3가지 컬러의 구슬이 펌핑과 동시에 에비앙수를 바탕으로 한 ‘미네랄 워터’의 산뜻한 수분젤 베이스와 함께 믹스되어 촉촉한 윤기, 매끈한 피부 결, 맑은 안색까지 한 번에 연출해주는 멀티 프라이머 베이스이다. 프라이머의 장점과 메이크업 베이스의 장점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메이크업 전 완벽한 피부 바탕을 완성시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