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간호섭 교수 영입해 패션 경쟁력 높인다...헬렌카렌 울 하프코트 론칭을 시작으로 패션 PB 상품 밀착 지원
SK스토아, 간호섭 교수 영입해 패션 경쟁력 높인다...헬렌카렌 울 하프코트 론칭을 시작으로 패션 PB 상품 밀착 지원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0.10.13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리딩 채널로 트렌드를 선도하며 누구에게나 사랑받는SK스토아만의 범용성 있는 완성도 높은 패션 상품 선보일 것

 

SK스토아만의 패션 런웨이가 시작됐다. SK스토아(대표 윤석암)는 패션 디자이너 간호섭 교수를 전격 영입해 패션 상품 경쟁력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간호섭 교수는 현재 홍익대학교 교수이자 한국패션비즈니스학회 회장으로 재직 중인 패션 디자이너다. 디자이너 본연의 활동과 더불어 아트 디렉터로서 패션/잡화/코스매틱 브랜드, 홈쇼핑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 및 전시회까지 주관하는 등 활발히 활동 중이다.

SK스토아는 간호섭 교수를 패션 디렉터로 전격 영입하고 앞으로 SK스토아에서 론칭하는 패션 PB상품이 고객 니즈에 부합할 수 있도록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하는 패션 멘토로서 함께한다는 방침이다.

간호섭 교수는 SK스토아의 대표 패션 PB ‘헬렌카렌’의 FW 시즌 상품인 울 하프코트 방송 출연을 시작으로 올해 FW 시즌 패션 트렌드 및 스타일링 조언까지 꼼꼼하게 챙기며 SK스토아가 패션 리딩 채널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간호섭 교수가 출연하는 첫 번째 방송은 14일(내일) 오전 11시36분에 공개된다. 해당 방송에는 언제 어디에서나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보온성과 착용감을 동시에 잡은 데일리 겨울 코트, ‘헬렌카렌 울 하프코트’를 선보인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의 가성비 코트로 간호섭 교수는 본 방송에서 누구나 손쉽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코디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헬렌카렌 울 하프코트’는 블랙, 브라운 체크, 베이지 체크 컬러 중 선택 가능하며 가격은 6만 9천 원이다. SK스토아에서 현재 진행 중인 프로모션 ‘쇼핑의 기적’을 통해 최종 결제금액의 30% 적립, 국민카드 사용 시 5% 청구 할인도 가능해 10월 한 달간 보다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SK스토아 김판수 커머스사업1그룹장은 “간호섭 교수가 오랫동안 다양한 분야에서 디자이너, 디렉터로 사랑받을 수 있었던 건 패션에 대한 폭넓은 지식과 고객에 대한 이해 없이 불가능했다고 생각한다”고 밝히며 “앞으로 간 교수와 협업을 통해 SK스토아의 차별성 있는 패션 상품들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키는 데 주력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누구나 공감하고 따라 할 수 있는, 가심비와 가성비 둘 다 잡은 SK스토아만의 완성도 높은 패션 라인업을 구축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