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목)
골프레슨도 언택트! LF몰, 프로골퍼의 레슨 이벤트 포함한 2차 골프대전 ...타이틀리스트 등 30여개 골프 브랜드의 5천여개 상품 대상
골프레슨도 언택트! LF몰, 프로골퍼의 레슨 이벤트 포함한 2차 골프대전 ...타이틀리스트 등 30여개 골프 브랜드의 5천여개 상품 대상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0.10.13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까지 골프웨어부터 용품까지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원스탑 쇼핑 가능한 ‘GOLF FAIR’ 진행
타이틀리스트 등 30여개 골프 브랜드의 5천여개 상품 대상
LF몰 2차 골프대전 기획전 배너
LF몰 2차 골프대전 기획전 배너

 

LF(대표 오규식)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www.lfmall.co.kr)이 최근 론칭한 자사의 스트릿 캐주얼 골프웨어 브랜드 ‘더블플래그’와 닥스골프의 신규 컨템포러리 스타일리시 라인인 ‘닥스런던골프’를 비롯, 타이틀리스트, 풋조이, 테일러메이드, 카카오프렌즈골프 등 30여개 유명 골프웨어 및 용품 브랜드들의 5천여 개 인기 상품을 최대 55% 할인 판매하는 ‘LF몰 2차 골프 대전’ 행사를 오는 26일 오전 10시까지 진행한다.

LF몰은 최근 국내 골프 산업 저변의 확대와 젊은 골퍼들의 신규 유입으로 골프웨어 및 용품 시장이 가파르게 성장함에 따라 이 같은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으며 지난달 진행했던 1차 골프대전 행사에서 전년 대비 2배가 넘는 폭발적인 판매를 기록한 데 따른 앙코르 행사의 성격으로 이번 2차 골프대전 행사를 준비했다.

특히, 이번 LF몰의 2차 골프대전에서는 얼짱 골퍼로 유명한 헤지스골프의 전속 후원선수 노연우 프로가 진행하는 온라인 언택트 원포인트 레슨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응모자는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본인의 스윙 동영상과 #LF몰골프웨어, #닥스런던골프, #더블플래그, #골프스윙 등의 해시태그를 업로드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의 이벤트 응모자들은 노연우 프로로부터 맞춤형 언택트 원포인트 레슨을 받을 수 있다.

노연우 프로는 지난 2016년 만 18세의 나이로 ‘KLPGA 비바하트배 드림투어 8차전 With LEXUS’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일약 KLPGA의 차세대 예비스타로 급부상한 선수로 날카롭고 군더더기 없는 스윙과 귀여운 외모로 많은 팬들을 거느리고 있다.

이번 LF몰의 2차 골프 대전에서 판매되는 대표 상품으로는 ▲타이틀리스트 베이직 캐디백 ▲테일러메이드 NEW M2 페어웨이우드 ▲카카오프렌즈골프 R3 골프공 세트 ▲젝시오 X 드라이버 ▲닥스골프 솔리드 스트라이프 하이넥 티셔츠 2종세트 ▲닥스골프 하우스체크 플리스 집업 점퍼 ▲헤지스골프 블랙 컬러블록 기능성 스트레치 티셔츠 ▲헤지스골프 블랙 퍼피로고 덕다운 베스트 등이 있으며 가격은 정가(LF몰 정상가) 대비 최대 55% 할인된 수준이다.

이 밖에도, 이번 시즌 LF가 신규 론칭한 스트릿 캐주얼 감성의 유니섹스 골프웨어 브랜드 ‘더블플래그’의 사은품 증정 이벤트 또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