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미샤 ‘건조함과 거리두기’ 행사...인기 보습 제품 최대 50% 할인
에이블씨엔씨 미샤 ‘건조함과 거리두기’ 행사...인기 보습 제품 최대 50% 할인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0.10.15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이달 31일까지 ‘건조함과 거리두기’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미샤의 140여 가지 인기 보습 제품들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올 초 한국 소비자원 수분 크림 시험 평가 결과 높은 가성비로 주목받은 ‘수퍼 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크림(70㎖)’과 보랏빛 앰플의 유효 성분을 담은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프로바이오 앰플 압축 크림(50㎖)’ 등이 포함됐다.

미샤의 베스트셀러인 ‘초공진 소생’과 ‘초공진 영안’ 라인 등 한방 제품들은 물론, ‘타임 레볼루션 옴므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200㎖)’, ‘미샤 포맨 익스트림 로션(120㎖)’ 등 남성 전용 제품도 최대 반값에 할인된다.

에이블씨엔씨 이준성 마케팅 부문장은 “최근 급격한 날씨 변화로 피부 보습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할 때”라며 “이번 행사로 많은 고객들의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건조함과 거리두기’ 행사는 전국 미샤, 미샤플러스, 눙크 매장과 온라인 마이 눙크 닷컴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지만 적립은 할 수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