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목)
커피빈, 코르크 블루투스 스피커 증정 이벤트 진행...모바일 선불카드 충전 시 MD 증정
커피빈, 코르크 블루투스 스피커 증정 이벤트 진행...모바일 선불카드 충전 시 MD 증정
  • 이소영 기자
  • 승인 2020.10.16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캠핑 MD로 야외에서도 사용하기 편리한 커피빈 코르크 블루투스 스피커 선보여
오늘부터 커피빈 앱에서 모바일 선불카드에 5만원 이상 충전 시 1천 명 추첨해 스피커 증정
[커피빈] 코르크 블루투스 스피커
[커피빈] 코르크 블루투스 스피커

 

커피빈코리아(대표 박상배)가 10월 가을 캠핑 세 번째 시리즈 MD ‘코르크 블루투스 스피커’를 선보인다.

커피빈은 가을이 만개한 10월을 ‘캠핑의 달’로 선정해 캠핑 MD 4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지난 8일에는 패스트캠프와 협업한 원터치텐트, 14일에는 캠핑 컵을 출시했고 하루 만에 품절되며 큰 인기를 끌어낸 바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커피빈 코르크 블루투스 스피커는 병에 코르크처럼 끼워서 사용하는 제품으로 휴대전화 블루투스를 연결해 음악을 들을 수 있다. 제품 하단을 돌리면 무드등을 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화이트,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커피빈 코르크 블루투스 스피커는 모바일 선불카드 충전 이벤트 경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커피빈 모바일 앱에서 ‘가을낭만’ 카드에 1회 5만원 이상 충전한 회원 중 1천 명을 추첨해 증정된다. 당첨 시 두 가지 색상 중 임의로 한 가지를 원하는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모바일 선불카드 충전 이벤트는 오늘부터 오는 31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스피커 증정에 당첨되지 않은 회원에게는 무료 음료 쿠폰 1장이 발급된다. 당첨자는 오는 11월 9일 커피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커피빈 관계자는 “최근 캠핑 물품은 물론, 집에서도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상품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커피빈 코르크 블루투스 스피커는 무드등으로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고품질의 음악까지 들을 수 있는 제품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