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아이리쉬 위스키 제임슨, ‘제임슨 하이볼 캠핑키트’ 증정 프로모션 진행
아이리쉬 위스키 제임슨, ‘제임슨 하이볼 캠핑키트’ 증정 프로모션 진행
  • 이소영 기자
  • 승인 2020.10.16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핑 필수 아이템에 트렌디한 제임슨 감성 더한 ‘제임슨 하이볼 캠핑키트’ 증정
내달 15일까지 전국 이마트에서 제임슨 위스키 구매 후, 영수증 인증 시 응모 완료
아이리쉬 위스키 제임슨 _제임슨 하이볼 캠핑키트
아이리쉬 위스키 제임슨 _제임슨 하이볼 캠핑키트

 

아이리쉬 위스키 브랜드 ‘제임슨(JAMESON)’이 다음달 15일까지 약 한 달간 가을 캠프닉(캠핑+피크닉)족을 위한 프리미엄 굿즈 ‘제임슨 하이볼 캠핑키트’를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임슨 하이볼 캠핑키트’를 활용해 야외활동 시, 소중한 사람들과 제임슨 하이볼을 마시며 더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해당 키트는 각종 캠핑 용품을 담거나 테이블로 활용 가능한 △캠핑 박스 △캠핑용 스테인레스 컵(2입) △담요 △장작 등 총 7가지 다양한 캠핑 용품으로 구성된다. 제임슨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캠핑에 필요한 필수 아이템들만 담아 실용성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경품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다음달 15일까지 전국 이마트에서 제임슨 아이리쉬 위스키를 구매한 뒤, 위스키 보틀에 적혀있는 번호로 구매 영수증 인증 사진을 문자 전송하면 된다. 총 100세트 한정으로 진행되며 당첨자는 추후 개별 안내 예정이다.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제임슨 브랜드 매니저는 “청량한 가을날 캠핑을 떠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특유의 부드러운 맛으로 어떤 상황에도 잘 어울리는 제임슨 하이볼과 함께 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제임슨 하이볼 캠핑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제임슨 위스키, 토닉워터 또는 진저에일, 얼음 조합으로 간단하게 만드는 제임슨 하이볼로 분위기 있는 캠핑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