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목)
한국야쿠르트, 프리미엄 석류음료 ‘석류진’ 출시
한국야쿠르트, 프리미엄 석류음료 ‘석류진’ 출시
  • 이유선
  • 승인 2016.01.18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5~55’ 여성 위해 출시...1포에 1800원

 

한국야쿠르트가 여성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 건강음료 ‘석류진(眞)’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한국야쿠르트가 ‘35-55’ 여성을 위해 출시한 ‘석류진’은 지중해산 자연 석류를 NFC(Not From Concentrated, 비농축과즙) 방식으로 착즙해 만들었다. 이 때문에 농축석류즙* 제품에 비해 천연 석류의 깊은 맛과 영양을 보다 신선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석류진’에는 피부 탄력과 보습에 좋은 콜라겐, 히알루론산, 비타민C도 들어 있어 피부미용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의 건강음료로 안성맞춤이다. 설탕, 착향료, 감미료, 착색료가 일절 들어 있지 않는 것도 특징이다.

예로부터 석류는 건강과 다산, 부활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항산화 과일로 특히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석류에는 여성호르몬과 유사한 성분의 천연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있어 여성의 갱년기 증상을 완화하는 데 효과적이다. 또 폴리페놀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피부미용에도 탁월하며 대표적인 저열량·저지방 식품으로 다이어트에도 좋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이사는 “‘석류진’은 신선한 착즙 석류즙을 원료로 만들어 석류 본연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며 “원료부터 차원이 다른 ‘석류진’을 통해 중장년층 여성 소비자들이 보다 건강하고 아름다워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문은 야쿠르트아줌마 또는 대표번호(1577-3651), 홈페이지(www.yakult.co.kr)를 통해 가능하며, 80ml 1포 기준 1800원, 15개 1박스 기준 2만7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