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목)
CH 캐롤리나 헤레라 ‘에디터 토트백’ 출시
CH 캐롤리나 헤레라 ‘에디터 토트백’ 출시
  • 토니김 기자
  • 승인 2014.12.20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패션 중심지 뉴욕, 런던, 파리, 밀라노 등지를 종횡무진 누비는 패션업계 전문가들의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얻은 이번 CH 캐롤리나 헤레라 에디터 토트백 컬렉션은 활동적인 글로벌 여성을 위한 올 겨울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에디터 백과 에디터 토트를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구조적이고 미니멀한 라인이 특징이다. 다른 백과의 차별화를 위해 고가의 스페인산 Vals 카프스킨으로 수 작업되었으며, 가방 겉면의 거친 텍스처가 부드럽고 소프트한 내부와 대조를 이루어 양면성을 가지면서도 동시에 자연스러운 대비 효과를 자아낸다. 꼼꼼한 가죽 가공공정과 장인의 빼어난 솜씨가 시간을 초월하는 컬렉션을 탄생시켰다.

스타일을 이끌어나가는 패션 리더들의 니즈를 고려해 스냅으로 연결된 두 개의 포켓이 있어 이 둘을 결합시키면 별도의 파우치로도 이용할 수 있다. 컬러는 내추럴 브라운, 브라이트 레드, 옐로우, 블루 계열이며 안감은 CH의 시그너처 색상인 브라이트 레드로 마무리되었다. 참이나 태슬을 가미하여 나만의 개성이 더해진 에디터 컬렉션을 즐길 수도 있다.

패션 에디터가 잡지의 모든 페이지에 디테일 하나하나까지 심혈을 기울이듯 이번 컬렉션도 이와 같은 집중력과 정성으로 만들어졌고, 그 결과 모던한 감각과 새로움을 자아내면서 동시에 CH 고유의 자연스런 우아함까지 돋보이는 컬렉션이 탄생했다.

CH 캐롤리나 헤레라는 지난 2001년 디자이너 캐롤리나 헤레라 고유의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으며 여성복, 남성복, 아동복 및 액세서리 라인이 포함되어 있다. 유럽, 아시아, 미국, 라틴 아메리카, 중동 등 세계적으로 125개 이상의 단독 매장과 200개 이상의 입점 매장을 보유, 전 세계로 그 영향력을 넓혀왔다. CH 캐롤리나 헤레라의 모든 컬렉션과 제품에서 영원한 스타일 아이콘인 캐롤리나 헤레라 특유의 무심한 우아함을 발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