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하프클럽, ‘겨울 코디 완성’ 슈즈 기획전 진행...운동화 등 500여 종 최대 77% 세일
LF 하프클럽, ‘겨울 코디 완성’ 슈즈 기획전 진행...운동화 등 500여 종 최대 77% 세일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0.10.30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강제화, 에스콰이아, 엘리자벳, 탠디 등 25개 인기 브랜드 참여
하프클럽, 겨울 준비를 위한 FW 슈즈 주말 기획전
하프클럽, 겨울 준비를 위한 FW 슈즈 주말 기획전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오는 11월 1일까지 주말간 겨울 준비를 위한 슈즈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금강제화, 에스콰이아, 엘칸토, 질스튜어트, 엘리자벳, 탠디 등 25개 신발 전문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다양한 스타일과 디자인의 여성용 부츠부터 로퍼, 운동화까지 500여 종을 최대 77% 세일한다.

대표 행사상품으로는 F/W 시즌 꾸준한 사랑을 받는 앵클 부츠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가죽, 스웨이드, 스판 등 여러 소재의 제품이 브랜드별로 마련돼 있다. 올 겨울에는 캐주얼한 미들-숏 부츠가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관련 제품들을 구성했다.

신발 입구를 밴딩 처리해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첼시 부츠를 비롯해 지난해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삭스 부츠 등 각종 스타일의 앵클부츠를 세일한다. 실속 구매할 수 있는 3~5만원대 이월상품부터 12만원대 신상품까지 판매한다.

단정하면서도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제품도 기획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금강제화는 여성용 로퍼, 플랫슈즈, 펌프스 등 60종을 3~6만원대로 판매하고, 에스콰이아, 엠 미소페, 아가타 등도 여성 고객을 위한 캐주얼화를 할인한다.

남성용 F/W 시즌 아이템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정장 스타일에 어울리는 구두를 비롯해 캐주얼룩과 코디할 수 있는 로퍼, 스니커즈, 운동화 등 100여 종을 행사가로 선보인다.

이밖에 금강제화와 에스콰이아의 남녀 샌들과 블로퍼 등 여름 상품 시즌 오프 및 한정수량으로 준비된 특가상품도 구매할 수 있다.

LF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쌀쌀해진 날씨에 출퇴근 및 외출 시 발이 편하면서도 따뜻하게 신을 수 있는 F/W 인기 슈즈 제품을 엄선해 이번 기획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믿을 수 있는 대표 브랜드들을 한 눈에 살펴보고 나에게 맞는 데일리 코디 아이템을 실속있게 고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