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목)
현대리바트, ‘가성비’로 오피스 시장 공략 나선다
현대리바트, ‘가성비’로 오피스 시장 공략 나선다
  • 조도람 기자
  • 승인 2016.01.20 0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바트하움, 전동식 높이조절 책상 '업앤다운 데스크’ 출시

 

현대리바트의 보급형 디자인 사무가구 브랜드 ‘리바트하움’은 전동식 높이조절 책상인 ‘업앤다운 데스크’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최근 발표된 ‘2014 국민건강통계’에 따르면 하루 평균 한국인이 앉아서 보내는 시간은 7시간 30분으로 하루 평균 수면 시간인 6시간 48분 보다 높았지만, 걷기 등 서서 활동하는 시간은 부족한 것으로 조사됐다. 이에 현대리바트는 업무 효율도 높이고 건강도 챙기려는 ‘스탠딩 워크’ 문화가 국내에도 늘어나고 있는 만큼 관련 제품의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판단해 전동식 책상을 신제품으로 선정해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건강은 올리고(UP) 부담은 줄였다(DOWN)’ 는 의미의 ‘리바트하움 업앤다운 데스크’는 상승과 하강 버튼을 이용해 쉽게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는 전동식 높이조절 책상이다. 특히, 자주 사용하는 높이를 최대 4개까지 저장할 수 있는 ‘메모리얼 버튼’이 있어, 사용자가 업무 스타일에 따라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대리바트는 또 보급형 사무가구인 '리바트하움'에서 출시하는 만큼 판매 가격도 67만원대로 합리적으로 정했다. 이는 타 브랜드 유사 제품 대비 최대 절반 가격 수준이다. 현대리바트는 출시 초기부터 공격적인 영업 정책으로 ‘업앤다운 데스크’를 ‘리바트하움’의 핵심 상품으로 육성하겠다는 목표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제품을 주문하면 본사 자체 설비팀이 현장에서 직접 설치 업무를 맡고 있어 배송, 설치에 있어서도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소규모 오피스 공간에 맞는 ‘가성비’ 높은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