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달리, 프리미엄 전자 디퓨저 ‘피오름’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 통해 공식 출시예정
달리, 프리미엄 전자 디퓨저 ‘피오름’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 통해 공식 출시예정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0.11.16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전자 디퓨저, 피오름. 사진= ㈜달리 제공]
[프리미엄 전자 디퓨저, 피오름. 사진= ㈜달리 제공]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외출을 자제하고 재택근무가 확산되면서, 디퓨저나 방향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신체적, 정신적 스트레스가 쌓이면서 디퓨저를 통한 홈 프레그런스로 삶의 질을 높이고자 하는 니즈는 앞으로도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최근 코트라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일본은 디퓨저 및 방향제 시장이 최근 1년간 107.5% 증가했고, 중국의 경우도 디퓨저 및 방향제 시장의 3년 연평균 성장률(CAGR)이 31.2%에 달한다고 밝혔다.
 
이런 가운데, 향기로 공간을 디자인하는 디자인 전문기업 ㈜달리(대표 원종석)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자신만의 퍼스널 향을 블렌딩할 수 있는 전자 디퓨저 '피오름’을 11월 말 공식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피오름이 기존 디퓨저와 다른 차별점은 검증된 조향 제조사가 만든 천연 에센셜 오일을 고체 섬유필터에 담아 손쉽게 교체할 수 있고, 하단에 기류를 만들어주는 펜이 내장돼 있어 공간전체에 향을 확산시켜 준다는 점이다. 또한, 골드 컬러의 바디와 천연 대리석 플레이트를 함께 제공해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인테리어 소품으로 손색이 없다.
 
특히,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는 향의 종류가 다양한 것이 특징이다. 데일리 향 필터는 천연 에센셜 오일 2종을 포함해 총 5종류이며, 블렌딩할 수 있는 오일도 천연 에센셜 오일 3종을 포함해 총 9종류에 달한다. 기존 향에 자신의 취향과 분위기에 맞게 향을 블렌딩하면, 45종 이상의 퍼스널 향을 만들 수 있게 된다.
 
한편, 프리미엄 전자 디퓨저 피오름은 와디즈 사전예약 판매를 기념해 제품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