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세상에듀코,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대응하기위한 11월 온라인 입시설명회 개최
동화세상에듀코,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대응하기위한 11월 온라인 입시설명회 개최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0.11.16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한달 앞으로 다가왔다. 코로나(covid-19)시대를 맞아 처음으로 치뤄지는 이번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시작으로, 이제는 새로운 입시전략을 준비해야한다.

코칭교육 전문기업 동화세상에듀코가 오는 28일, 급변화하는 입시정책 속 올바른 입시전략을 세우기 위한 <2020 이후의 입시 쟁점과 대응 전략>을 주제로 무료 온라인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입시설명회는 학부모만 대상으로 하지 않고, 코로나(covid-19) 시대의 학업 적응에 지친 학생들도 함께 참가 신청을 받아, 입시설명회를 통해 학습 전략과 공부 방향을 준비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주말 토요일 오후 2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된다.

현 중2부터 고2학생들에게 적용될 2015개정교육과정, 4차산업, 포스트 팬데믹, 그리고 가장 주목해야 할 서울대 2023학년도 신입생 입학전형 등 방대한 학업 정보들을 어떻게 해석하고, 준비할 것인지를 다룰 예정이다. 이에 현 고등학생과 학부모 뿐만 아니라 현 중학생들과 그들의 학부모들도 많이 참여를 할 것으로 전망된다.

동화세상에듀코 입시설명회 관계자는 “대입은 정보의 싸움이기 때문에, 누가 얼마나 더 많은 정보를 가지고 학생들에게 최적의 방향을 설정하고 실현하는지가 관건이다.”며, “동화세상에듀코 회원 뿐만 아니라 입시에 대해 알고 있고, 배우고 싶고, 관심이 있으면 어느 누구나 신청해서 들을 수 있도록 진행한다고 한다.”고 전했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동화세상에듀코 입시설명회는 “서울, 수도권 외 지역에서도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동화세상에듀코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