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목)
넷마블 하반기 최고 기대작 '세븐나이츠2', 17일 사전 다운로드 시작
넷마블 하반기 최고 기대작 '세븐나이츠2', 17일 사전 다운로드 시작
  • 김보겸 기자
  • 승인 2020.11.17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오전 10시 정식 출시...슈퍼주니어 규현 등장하고, 신동 제작한 '세븐나이츠2' MV 공개
세븐나이츠2 가이드 영상 5종 공개
넷마블_세븐나이츠2_사전 다운로드
넷마블_세븐나이츠2_사전 다운로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하반기 최고 기대작 모바일 수집형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 사전 다운로드를 11월 17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용자는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세븐나이츠2'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11월 18일 오전 10시부터 정식 플레이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전작의 20년 후 세계를 그리고 있다. 이 게임은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 각양각색의 46종 캐릭터로 영웅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이 게임은 뛰어난 캐릭터성을 기반으로 한 전략 전투와 국내외 이용자에게 큰 반응을 얻은 스토리, 화려한 연출 등 전작의 특장점을 한 단계 발전한 모습으로 선보인다. 넷마블은 모바일 환경에서도 몰입도 높은 스토리 연출을 위해 캐릭터들의 표정, 액션, 연기뿐 아니라 개발실에 별도로 세븐나이츠 IP 스토리만 관리하는 전문 팀을 만들어 시나리오, 캐릭터 설정에 완성도를 높였다.

또, 이 게임은 전략 전투의 재미를 최고치로 전달하기 위해 스킬의 다양화, 15개 유형의 진형, 마스터리 등이 존재하며, 전략적인 팀구성을 요구하는 시나리오 퀘스트, 4인/8인 레이드, 결투장(PvP) 등이 주요 콘텐츠로 제공된다.

사전 다운로드와 함께 넷마블은 슈퍼주니어 신동, 규현이 작업한 ‘세븐나이츠2’ 뮤직비디오를 유튜브 ‘세븐나이츠TV’(https://www.youtube.com/playsena)에 오늘 오후 공개한다. '랩규'로도 유명한 규현은 싱잉랩으로 세븐나이츠2 테마곡을 불렀으며, 신동은 뮤직비디오의 제작을 맡아 세븐나이츠2의 높은 퀄리티를 진지하고 웅장한 느낌으로 담아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세븐나이츠2' 가이드 영상을 공개한다. 영상은 영웅 성장, 기본전투, '희귀 캐릭터 선택권' 얻는 방법 등 게임 플레이 기본부터 꿀팁까지 5가지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