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리니지2M, '크로니클 IV. 피로 맺은 결의' 업데이트 콘텐츠 공개...25일 신 서버 ‘안타라스’ 오픈
리니지2M, '크로니클 IV. 피로 맺은 결의' 업데이트 콘텐츠 공개...25일 신 서버 ‘안타라스’ 오픈
  • 이승진 기자
  • 승인 2020.11.18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J’s 쿠폰 5종, 신규 클래스 ‘대검’, 신화 클래스, 신규 월드 던전 ‘각성의 섬’ 등 추가
[엔씨소프트] 리니지2M, 크로니클 IV. 피로 맺은 결의 업데이트
[엔씨소프트] 리니지2M, 크로니클 IV. 피로 맺은 결의 업데이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M’이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 '크로니클 IV. 피로 맺은 결의'의 주요 콘텐츠를 18일 공개했다.

리니지2M은 이달 25일 '크로니클 IV. 피로 맺은 결의'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 서버 ‘안타라스’를 오픈한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TJ’s 쿠폰 5종(복구, 강화, 클래스, 아가시온, 히든) ▲신규 클래스(Class, 직업) ‘대검’ ▲클래스 체인지 ▲신화 클래스 ‘라울’ ▲신화 스킬 ▲신규 월드 던전 ‘각성의 섬’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 서버 ‘안타라스’는 일부 콘텐츠(신화 등급 클래스/아가시온, 유료 장신구, 연금술, 각성, 집혼 등)를 비활성화로 시작한 뒤, 추후 순차적으로 추가하는 점이 특징이다. ‘아인하사드의 은총’ 충전량 증가, 경험치 추가 획득, 서버 전용 미션과 쿠폰 등 다양한 성장 혜택이 주어진다.

‘대검’은 연속으로 공격하며 확률적으로 상대를 움직이지 못하게 만들 수 있는 고유 콤보 스킬 ‘배쉬’를 보유한 신규 클래스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전설 클래스 ‘자나크’와 영웅 클래스 ‘아그문’, ‘리진’, ‘로티’, ‘크세르스’를 먼저 공개한다.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 내 업데이트 브랜드 페이지에서 ‘가디언 실드’, ‘리플렉스 스턴’, ‘드레인’ 등 주요 스킬 3종을 영상으로 볼 수 있다.

다른 무기 클래스를 사용해온 이용자는 ‘클래스 체인지’를 통해 ‘대검’으로 전환할 수 있다. 영웅 등급 이상 클래스만 전환이 가능하며, 희귀 등급 이상 무기, 룬, 아인하사드 티셔츠와 희귀 등급 이상 스킬도 전환이 된다. 모든 클래스 능력치(스탯)는 포인트로 초기화가 되어 다시 설정할 수 있고, 숙련도 역시 ‘대검’의 경험치 포인트로 바뀐다.

리니지2M의 첫번째 신화 등급 클래스 ‘아덴의 통일왕 라울’은 모든 계열의 무기를 주무기로 사용할 수 있다. 모든 무기 계열의 각성 스킬도 사용이 가능하고, 신화 클래스 전용 스킬인 ‘어쏘리티’도 습득할 수 있다. 리니지2M은 각 무기 별 신화 등급 스킬도 1종씩 추가했다. 신화 스킬은 업데이트 브랜드 페이지에서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는 25일부터 신규 월드 던전 ‘각성의 섬’을 즐길 수 있다. ‘각성의 섬’은 월드 내 10개 서버 이용자들이 모여 경쟁하는 전장이다. 각성 보스 몬스터가 던전 곳곳에서 출현한다. 처음으로 등장하는 진 각성 보스 몬스터(여왕 개미, 코어 수스켑터, 드래곤 비스트, 오르펜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각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