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목)
애경산업, 용인물류센터 준공...기존 대비 보관 용량 3배 증대 및 물류 운영 시스템 강화
애경산업, 용인물류센터 준공...기존 대비 보관 용량 3배 증대 및 물류 운영 시스템 강화
  • 이소영 기자
  • 승인 2020.11.18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장기 매출 및 온라인 시장 성장에 따른 물류 서비스 강화
애경산업 용인물류센터_조감도
애경산업 용인물류센터_조감도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물류배송 시스템 강화를 위해 새롭게 증축한 ‘용인물류센터’ 준공식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114억원을 투자해 용인시 처인구 내에 증축 연면적 6652㎡ 규모의 용인물류센터를 건립했다. 용인물류센터는 자동화 및 상온 창고로 건축 설계되어 보관 용량(Capacity)을 높이고, 고객 주문 및 니즈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용인물류센터는 수도권 배송 전담 물류서비스센터로 운영되며 신속한 배송과 물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온라인 시장의 성장에 대비한 인프라 및 시스템을 지속 강화해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켜 나갈 예정이다.

이를 위해 용인물류센터는 기존 대비 제품 보관 용량을 3배 높이고, 신규 창고관리시스템(WMS)를 도입해 제품 보관에서 출고까지 체계화된 물류 운영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애경산업은 중장기 매출 성장과 유통 채널의 변화 등에 따라 용인물류센터의 인프라 및 시스템을 강화해 지속 가능한 최적의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