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참여해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AGE 20’s 랜선 뷰티 클래스 진행
애경산업,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참여해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AGE 20’s 랜선 뷰티 클래스 진행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0.11.19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GE 20’s 신상품 활용해 일상·연말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팁 전달
AGE 20s 랜선 뷰티 클래스진행
AGE 20s 랜선 뷰티 클래스진행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에서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Q’의 론칭을 기념해 언택트로 진행한 라이브 클래스 ‘AGE 20’s 랜선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

AGE 20’s 랜선 뷰티 클래스는 뷰티에 관심이 많은 3040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언택트 커뮤니케이션 행사로 AGE 20’s에서 새롭게 선보인 ‘에센스 커버 팩트 HQ’의 론칭을 기념해 진행됐다.

AGE 20’s 랜선 뷰티 클래스는 애경산업의 사내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행사에 직접 참여해 AGE 20’s 신상품 ‘에센스 커버 팩트 HQ’를 활용한 메이크업 스타일링을 소개했으며, 쇼핑호스트 오수화가 행사의 진행을 맡았다.

특히 이번에 진행한 뷰티 클래스는 ‘가장 빛나는 나의 매 순간’을 메인 콘셉트로 △일상 생활에서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데일리 메이크업’과 △빛나는 피부를 표현할 수 있는 ‘연말 메이크업’ 등을 소개하며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외에도 참여자를 위한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며 성황리에 랜선 뷰티 클래스를 마무리했다.

AGE 20’s 관계자는 “이번 AGE 20’s 랜선 뷰티 클래스는 대면 접촉이 어려운 요즘, 소비자들과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진행됐다”며 “특히 아이와 함께 방송에 참여하거나, 출장 가는 길 잠시 시간을 내 참여하신 분들이 많아 랜선 소통의 재미를 더했다”고 말했다.

AGE 20’s는 앞으로도 비대면 소통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AGE 20’s에서 새롭게 선보인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Q는 에센스 커버 팩트의 ‘세대 교체’를 모티브로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의 핵심인 에센스 함량, 팩트 라떼, 용기 디자인 등을 모두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Q는 100˚C 고온 스팀 공법을 적용한 ‘더블 럭셔리 에센스’를 73% 함유했으며 에센스 커버 팩트 최초로 선보이는 4in1 라떼를 적용해 정교하고 섬세한 피부 톤 보정을 해준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Q는 19일 오후 8시45분 현대홈쇼핑에서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