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고객 찾아가는 '힐링 마케팅'…집에서 즐기는 랜선 콘서트
교보생명, 고객 찾아가는 '힐링 마케팅'…집에서 즐기는 랜선 콘서트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0.12.28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9일 유튜브 채널 '교보 노블리에 Art & Culture'에서 '온라인 콘서트' 진행
'정명훈·KBS 교향악단·에스더 유'가 전하는 베토벤 선율
교보노블리에콘서트
교보노블리에콘서트

 

교보생명이 코로나 19 사태 장기화 속에서 고객의 마음까지 치유하는 '힐링 마케팅'에 나선다. 비대면 온라인 방식의 정통 클래식 콘서트로 고객들을 찾아간다.

교보생명은 오는 29일 유튜브 채널 '교보 노블리에 Art & Culture'를 통해 온라인 노블리에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정명훈 지휘자와 KBS 교향악단, 에스더 유 바이올리니스트가 함께 탄생 250주년을 맞은 베토벤의 대표곡들을 연주한다.

기존 교보생명의 노블리에 콘서트는 VIP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그러나 코로나 19 사태 장기화로 지친 고객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올해에는 대상의 제한 없이 누구나 온라인과 모바일로 시청할 수 있는 랜선 콘서트로 개최된다.

교보생명은 이번 온라인 노블리에 콘서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디지털을 활용한 예술문화 서비스라는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비대면으로나마 고객과의 접점을 마련해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기회로 삼는다는 계획이다.

이번 노블리에 콘서트는 정명훈 지휘자와 함께한다. 정명훈 지휘자는 라디오 프랑스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음악 감독, 서울시향 음악 감독 및 상임 지휘자를 역임했으며, 도쿄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명예 음악 감독이기도 하다.

그와 함께 65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KBS 교향악단, 로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사상 최초의 상주 예술가인 에스더 유 바이올리니스트가 협연한다.

교보생명의 온라인 노블리에 콘서트는 오는 29일 오후 3시 30분과 오후 7시 30분 두 차례에 걸쳐 유튜브에서 볼 수 있다. 관람을 원하는 고객 누구나 '교보 노블리에 Art & Culture' 채널에 접속해, 마치 객석 1열에 있는 것처럼 공연의 생생한 감동을 느낄 수 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비대면 마케팅이 중요해지며 디지털 환경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우량 고객들의 관심사와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