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치(SWATCH) 디즈니 미키 마우스 X 키스 해링 컬렉션 출시
스와치(SWATCH) 디즈니 미키 마우스 X 키스 해링 컬렉션 출시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1.01.07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와치(SWATCH) 디즈니 미키 마우스 X 키스 해링 컬렉션 출시
스와치(SWATCH) 디즈니 미키 마우스 X 키스 해링 컬렉션 출시

 

스위스를 대표하는 글로벌 시계 기업 스와치그룹의 브랜드 스와치(SWATCH)가 2021년의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디즈니 미키 마우스 X 키스 해링 컬렉션(이하 키스 해링 컬렉션)’을 국내 공식 출시한다.

키스 해링 컬렉션은 1980년대 뉴욕을 대표하는 사회운동가이자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키스 해링’에 대한 찬사를 담아 탄생됐다. 3종으로 출시된 이번 컬렉션은 키스 해링이 사랑한 디즈니의 캐릭터 미키 마우스를 그의 작품에서 볼 수 있는 경쾌한 컬러와 재치 있는 패턴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레드 컬러의 스트라이프가 돋보이는 마우스 마리니에르(MOUSE MARINIÈRE)는 미키 마우스 반바지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 되었다. 레드와 화이트가 교차되는 반복적인 패턴의 다이얼은 유리 케이스 위에 새겨진 미키 마우스가 움직이는 듯한 율동감을 준다. 함께 출시되는 미키 블랑 수르 느와(MICKEY BLANC SUR NOIR)는 다이얼 중심에 위치한 미키 마우스와 옐로우 컬러의 시계 핸즈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반적으로 블랙과 화이트의 미니멀한 색상으로 디자인되어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컬렉션의 또 다른 제품인 이클렉틱 미키(ECLECTIC MICKEY)는 키스 해링의 트레이드 마크인 흑백의 감각적인 곡선으로 완성한 미키 마우스 다이얼과 스트랩이 특징이다. 스와치 특유의 원색이 가미되어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스와치 마케팅 담당자는 “미키 마우스를 메인 테마로 한 키스 해링 스튜디오와의 협업은 지난 1986년 이래로 두 번째를 맞이하게 되었다”며 “첫 번째 키스 해링 컬렉션이 출시된지 약 35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스와치 컬렉터들 사이에서 가장 가치 있는 컬렉션으로 전해지고 있는 만큼, 2021년 새롭게 선보이는 ‘디즈니 미키 마우스 X 키스 해링 컬렉션’도 스와치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의미 있는 컬렉션으로 다가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