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넷마블,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겨울맞이 업데이트 ... 신규 펫, 시즌 패션 아이템, 신규 음원 등 추가
넷마블,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겨울맞이 업데이트 ... 신규 펫, 시즌 패션 아이템, 신규 음원 등 추가
  • 김보겸 기자
  • 승인 2021.01.08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벤트 통해 캡슐머신-펫, 행운석 등 풍성한 아이템 증정
클럽 엠스타_이벤트
클럽 엠스타_이벤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 신규 펫 ‘귀요미 카푸’, 신규 패션 아이템 등을 추가하고 겨울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귀요미 카푸’는 신축년을 맞아 귀여운 젓소 의상을 입은 소년의 외형을 한 펫으로 1월 동안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신규 펫은 캡슐머신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4일까지 획득 시 쑥쑥 영양제 및 카푸백팩 아이템을 함께 제공한다.

이와 함께 양털데님 자켓, 롱 오버 코트, 트레킹 슈즈 등 패션 아이템과 신규 음원 5곡도 추가했다.

넷마블은 다양한 겨울맞이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오는 2월 4일까지 친구초대 이벤트를 열고 미션에 따라 마법걸기 캔디, 행운석, 캡슐머신-펫, 캔디 주머니, 행운의머핀 등 풍성한 선물을 지급한다.

또 14일까지 게임에 1시간 이상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캡슐머신-펫 아이템을 선물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캡슐머신-펫 조각 30개를 모으면 캡슐머신-펫 1개를 지급한다.

지난 2011년 6월 출시한 ‘클럽 엠스타’는 실사에 가까운 정교한 그래픽과 현실과 같은 생생한 움직임이 특징인 온라인 댄스게임으로 최신 인기 음원, 트랜디한 패션 아이템, 다양한 게임모드 및 소셜 콘텐츠를 제공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