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어퓨, ‘마데카소사이드 앰플 2X’ 출시...기존 제품 대비 마데카소사이드 10배 강화
[신상품] 어퓨, ‘마데카소사이드 앰플 2X’ 출시...기존 제품 대비 마데카소사이드 10배 강화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1.01.14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퓨 마데카소사이드 앰플2X
어퓨 마데카소사이드 앰플2X

 

에이블씨엔씨 어퓨는 ‘마데카소사이드 앰플 2X’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제품은 외부 자극에 의해 약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집중 진정 앰플이다. 병풀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 단 두 개 성분만을 전성분으로 사용해 예민한 피부도 걱정없이 이용할 수 있다. 기존 1세대 제품에 비해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10배 강화됐다.

물처럼 피부에 스며들 듯 흡수되고 촉촉함이 오래 지속된다. 에이치앤바이오 피부 임상 연구센터에서 피부 진정 효과에 대한 임상을 진행했다. 1회 사용 직후 외부 자극(열)에 의한 피부 진정 인체적용시험, 피부 자극 테스트, 민감성 패널 테스트 등도 완료했다.

에이블씨엔씨 이준성 마케팅 부문장은 “어퓨 마데카소사이드 시리즈는 200만 개 판매를 돌파했을 만큼 제품력을 인정받은 라인이다”며 “업그레이드된 마데카소사이드 앰플2X는 외부 환경에 지친 피부 고민에 속 시원한 해답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회사 측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회원을 대상으로 이달 31일까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데카소사이드 크림2X 대용량’과 ‘마데카소사이드 앰플 2X 기획세트’도 함께 적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