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동화세상에듀코, 언택트 시무식 진행…청소년을 위한 ‘e상상코칭’ 강조
동화세상에듀코, 언택트 시무식 진행…청소년을 위한 ‘e상상코칭’ 강조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1.01.20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려운 시기 함께해준 현장 코치들에게 감사인사 전해
라이브 화상수업 ‘e상상코칭’, 청소년을 위한 학습 콘텐츠로 성장
동화세상에듀코 언택트 시무식
동화세상에듀코 언택트 시무식

 

코칭교육 전문기업 동화세상에듀코가 20일 언택트 시무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2020년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많은 교육업계가 위축되면서, 운영에 믾은 어려움을 겪었다.

하지만 동화세상에듀코는 일찍이 온오프라인 통합교육시스템을 구축하여, 1대1 방문학습 코칭콘텐츠인 상상코칭과, 1대1 온라인 라이브 화상수업 코칭콘텐츠인 e상상코칭을 진행, 2020년에는 e상상코칭으로의 전환과 신규등록이 활발히 이루어졌다.

동화세상에듀코는 시무식에서 각 부서별 2021 신년 계획발표를 통해, ‘고객’ 즉,  청소년을 위한 콘텐츠 개발과 성장에 초점을 맞췄다.

특히 코로나19상황이 지속되는 지금, 앞으로의 학습 콘텐츠의 핵심은 온라인임을 강조하며, 온라인 라이브 화상수업인 ‘e상상코칭’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동화세상에듀코 김영철 대표는 신년사를 통해 “올해는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와 서비스를 전할 수 있도록 고객에게 몰입할 것이다”며, “온라인 학습 콘텐츠 브랜딩과 영역확장, 프리미엄화를 통해 수준 높은 교수법과 코칭스킬을 갖춘 코치를 양성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e상상코칭은 담당 코치가 1:1 티칭과 코칭 관리를 통해, 학생의 성향에 맞춘 공부방법을 제시해 성적에 대한 목표를 달성하는 내용을 담은 TV CF가, 15초 동안 빠른 장면 전환과 ‘구구단을 외우자’ 멜로디를 기반으로 한 중독성 있고 반복되는 노래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