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케빈 컨 & 데이드림 콘서트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하루' 성료
케빈 컨 & 데이드림 콘서트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하루' 성료
  • 이상혁 기자
  • 승인 2016.02.15 0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니스리포트 창간 2주년 특별공연…발렌타인데이에 펼쳐진 로맨틱 연주에 관객 환호
▲ 비즈니스리포트 창간 2주년을 맞아 14일 오후 5시 한전아트센터에서 진행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하루' 콘서트에서 케빈 컨(왼쪽)이 현악4중주와 함께 피아노를 연주하고 있다.

 

비즈니스리포트가 창간 2주년을 맞아 주최한 케빈 컨(Kevin Kern)과 데이드림(Daydream)의 조인트 콘서트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하루'가 성황리에 끝났다.

14일 오후 5시부터 2시간가량 양재동 한전아트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콘서트는 발렌타인데이에 맞춰 두 피아니스트가 들려주는 멋진 연주로 관객들에게 로맨틱한 저녁을 선사했다.

1부 무대에 나선 데이드림은 '엄마의 강(Mother's Love)', '아름다운 사람(Beautiful Men)', '아침연인을 위한 찬가', '콘스탄틴 블루(Constantine Blue)', '첫날처럼(Comme Au Premier Jour)' 등 자신의 대표곡과 최신 8집 앨범 수록곡 위주로 선보였다. 특히 이번 공연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친구와 축배를'을 최초 공개해 뜨거운 갈채를 받았다.

▲ 비즈니스리포트 창간 2주년을 맞아 14일 오후 5시 한전아트센터에서 진행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하루' 콘서트에서 데이드림이 관객들에게 공연 소감을 전하고 있다.

 

2부에서는 케빈 컨의 연주가 이어졌다. 그는 '세이프 인 유어 임브레이스(Safe In Your Embrace)', '러브즈 퍼스트 스마일(Love's First Smile)', '선다이얼 드림스(Sundial Dreams)', '어 밀리언 스타(A Milion Star)', '리턴 투 러브(Return to Love)', '터치 더 스카이(Touch the sky)' 등 주옥같은 히트곡들로 무대를 꾸몄다.

바이올린 강혜인·서영완, 비올라 박용은, 첼로 강찬욱, 클라리넷 이범진 등 국내 정상급 연주자들도 빈틈없는 실력으로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들었다.

이날 공연의 백미는 앙코르 무대에서 펼쳐졌다. 2부가 끝나고 관객들의 앙코르 요구가 이어지자 무대로 재등장한 데이드림은 케빈 컨의 피아노 반주와 현악4중주에 맞춰 추억의 팝가수 존 덴버의 ‘투데이(Today)’를 열창하며 숨겨온 가창력을 발휘했다.

이날 무대를 숨죽여 지켜본 관객들은 매 곡이 끝날 때마다 뜨거운 박수로 화답했다.

데이드림은 “어릴 적 케빈 컨의 음악을 들으며 피아니스트로서의 꿈을 키웠고, 많은 영감을 얻었다”며 “그와 함께 무대에 서게 돼 영광으로 생각하며, 오늘을 영원히 잊지 못할 것 같다”고 공연 후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