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유니클로, ‘쉐이프 리프트’로 한 단계 더 진화한 ‘2021 S/S 와이어리스 브라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 ‘쉐이프 리프트’로 한 단계 더 진화한 ‘2021 S/S 와이어리스 브라 컬렉션’ 출시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1.02.10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클로 2021 SS 와이어리스 브라 컬렉션
유니클로 2021 SS 와이어리스 브라 컬렉션

 

유니클로(UNIQLO)가 와이어 없이 편안하면서도 리프트업 구조로 아름다운 가슴 모양을 만들어주는 신상품 ‘쉐이프 리프트(Shape Lift)’를 추가해, ‘2021 S/S 와이어리스 브라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유니클로 와이어리스 브라는 혁신적인 3D 컵 테크놀로지로 모든 여성의 가슴에 꼭 맞춘 듯한 편안함을 제공하며 이너웨어 업계의 혁신을 선도해왔다. 올해는 새롭게 출시하는 ‘쉐이프 리프트’를 비롯해 ‘3D 홀드(기존 뷰티라이트)’, ‘릴랙스’, ‘소프트’, ‘액티브’까지 총 5가지 라인업으로 다양한 니즈와 상황에 맞춰 여성의 일상을 편안하고 쾌적하게 서포트 하고자 한다.

신제품 ‘쉐이프 리프트’는 브라컵에 내장된 수지 소재의 구조가 가슴을 중심으로 모아주는 신기술을 적용했다. 도톰한 패드와 리프트업 구조가 가슴을 아래에서 위로 부드럽게 받쳐주어 보정력을 지원한다. 와이어가 없어 편안하면서도 아름다운 가슴 라인과 볼륨감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으며, 전면에 적용된 플로럴 계열의 레이스 소재가 우아함을 살려준다.

‘3D홀드’는 와이어리스 브라 컬렉션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 셀러로, 기존의 ‘뷰티라이트’에서 제품의 특장점을 살려 명칭을 변경했다. 유니클로만의 입체적인 3D 브라컵이 가슴의 모양과 사이즈에 맞춰 자연스럽게 수축되어 편안함과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한다.

신축성이 우수한 방사형 컵이 내장되어 있으며, 제품 사이즈에 따라 방사형 홀의 개수와 위치, 소재의 밀도 등을 달리하여 세심하게 설계했다. 자연스러운 볼륨감으로 가슴 전체에 밀착되며, 움직임에 맞춰 잘 늘어나는 심리스 소재로 들뜸없이 깔끔한 실루엣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유니클로는 여성의 라이프스타일과 스타일링에 따라 달라지는 니즈에서 고안한 다양한 사양의 와이어리스 브라 라인업을 제공하고 있다. '릴랙스'는 가슴과 등까지 전반적으로 감싸주는 일체형 디자인으로 압박감을 최소화해 마치 아무것도 입지 않은 듯한 느낌을 주어 수면 브라 또는 실내 브라로 활용이 가능하다.

올해는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를 추가했다. '소프트'는 후크 및 스트랩 조절 부자재를 없애 피부에 미치는 부담을 최소화한 디자인이며, '액티브'는 원단에 홀을 추가해 땀을 흘려도 쾌적하고, 가슴의 움직임을 안정적으로 서포트하는 크로스백 디자인으로 가벼운 운동부터 일상에서 폭넓게 착용이 가능하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와이어리스 브라는 호르몬이나 체중의 변화와 같은 여성의 섬세한 신체 변화와 움직임까지 고려해 연구를 거듭하는 제품이다. 모든 여성의 가슴에 알맞고 편안하게 밀착이 가능하도록 고객의 의견도 적극적으로 반영한다.  한 단계 더 진화한 와이어리스 브라 컬렉션과 함께 더욱 편안하고 쾌적한 일상을 보낼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2021 S/S 와이어리스 브라 컬렉션’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store-kr.uniqlo.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