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New소비자시대' 소비자보호헌장 선포
DB손해보험, 'New소비자시대' 소비자보호헌장 선포
  • 박소현 기자
  • 승인 2021.02.15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보호 선포식
소비자보호 선포식

 

DB손해보험(대표 김정남)은 금융소비자 권익보호와 소비자중심경영활동의 일환으로「New소비자시대」소비자보호헌장을 선포했다.

‘소비자보호헌장’선포식은 15일 방영되는 사내 기획방송을 시작으로 전국 부서가 참여하여 전 직원의 소비자보호헌장 및 완전판매 준수서약으로 진행된다.

김정남 부회장은 선포사를 통해‘2021년 3월 시행되는 금융소비자보호법으로 인해 소비자의 권익보호와 규제가 강화되며, COVID-19로 인해 소비자와 대면이 힘들어진 만큼 더욱 세심하게 소비자 만족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DB손해보험은 이번 「New소비자시대」소비자보호 실천지침의 일환으로 매월 3주차를 ‘소비자중심경영 실천주간(CCM Week)’으로 정하여 전 직원이 참여하는 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고객 칭찬 및 불만 사례 공유, 소비자보호 퀴즈 응시, 소비자중심경영(CCM) 및 완전판매 관련 방송 시청 등 요일 별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금융소비자 서비스 마인드를 제고한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소비자 권익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진 시기에 금융소비자보호법 시행을 앞두고 있는 만큼 당사 천만 고객뿐 만 아니라 모든 금융소비자를 아우르는 서비스 제공에 전 직원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