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글로벌 출시 1주년 업데이트로 글로벌 시장 Top 3 등극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글로벌 출시 1주년 업데이트로 글로벌 시장 Top 3 등극
  • 김보겸 기자
  • 승인 2021.02.17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1주년 기념해 신규 캐릭터, 콘텐츠 추가하는 ‘더 원 페스티벌’ 업데이트 실시
출시 5개월 만에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2천만 돌파하며 꾸준한 인기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의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개발사 넷마블펀)>가 16일 오후 진행된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이후 미국과 프랑스, 독일 등 글로벌 주요 국가에서 앱스토어 매출 순위 Top 3에 등극했다.

모바일 앱 마켓 분석 사이트 모바일 인덱스에 따르면 이 게임은17일 오전 9시 기준, 미국2위, 프랑스 1위, 독일 2위, 스페인 2위 등 웨스턴 핵심 시장 애플 앱스토어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또한, 홍콩 4위, 싱가포르 3위를 기록하는 등 아시아 주요국에서도 상위권에 재진입했다.

넷마블은 16일 일곱개의 대죄 글로벌 출시1주년을 기념해 ‘더 원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무적의 화신】 더 원 에스카노르’와 ‘【희망의 빛】 신왕 아서’ 신규 영웅 2종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이는 대규모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 바 있다.

지난해 3월 글로벌 150여 개국에 출시된 이 게임은, 출시 5개월 만에 2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원작자 스즈키 나카바의 만화를 바탕으로 한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초대형 모바일 RPG다. 이 게임은 이용자가 직접 <일곱 개의 대죄>의 주인공이 되어 원작 세계를 탐험하며 스토리를 진행하는 어드벤쳐 방식의 게임으로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3D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화려한 필살기 연출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