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LF 헤지스, MZ 세대 여성 고객 타깃 ‘아워스(H.OURS)’ 라인 론칭...시대적 유행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MZ세대 여성 소비자 타깃 온라인 기반 영라인 선봬
LF 헤지스, MZ 세대 여성 고객 타깃 ‘아워스(H.OURS)’ 라인 론칭...시대적 유행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MZ세대 여성 소비자 타깃 온라인 기반 영라인 선봬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1.02.19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지스를 대표하는 클래식 아이템에 젊은 감성 담은 데일리 웨어 아이템들로 구성
LF_헤지스 여성 아워스 라인 2021 SS 시즌 화보
LF_헤지스 여성 아워스 라인 2021 SS 시즌 화보

 

LF(대표 오규식)의 브리티시 감성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2021년 봄·여름 시즌부터 신규 라인 ‘아워스(H.OURS)’를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

헤지스가 시대적 유행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여성 소비자를 타깃으로 온라인 기반 ‘영(Young)라인’ 아워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Hazzys Of Usual Right Style’의 앞 글자를 딴 아워스 라인은 헤지스를 대표하는 클래식 아이템에 일상적인 감성을 담은 컬렉션이다. 헤지스는 클래식과 캐주얼한 분위기를 조화롭게 담아낸 신규 데일리 웨어 라인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젊은 고객층의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헤지스는 코로나19로 근교 캠핑이나 가벼운 트래킹 등 언택트 야외 활동이 각광받는 트렌드를 반영해, 가볍고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의류 아이템을 중심으로 아워스 라인을 구성했다. 생동감 넘치는 색감과 재치 있는 레터링 그래픽, 독창적인 심볼 등의 재미있는 디자인 요소를 활용한 것이 특징으로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라인의 대표 제품은 신선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투인원(2in1) 페어링 점퍼’다. 두 가지의 아우터를 하나의 세트로 구성한 제품으로 롱 바람막이와 숏 퀼팅 점퍼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날씨와 취향에 따라 단독으로 또는 세트로 연출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으로 센스 있는 컬러 포인트 배색을 적용해 세련된 감성을 담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