려, ‘헤리티지 탈모증상완화’ 라인 신규 론칭...건강한 두피 환경을 찾아주는 8가지 두피 비타민 함유
려, ‘헤리티지 탈모증상완화’ 라인 신규 론칭...건강한 두피 환경을 찾아주는 8가지 두피 비타민 함유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1.02.22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려 헤리티지 탈모증상완화 라인
[사진=아모레퍼시픽] 려 헤리티지 탈모증상완화 라인

 

탈모 및 두피 샴푸 전문 브랜드 려가 특허 두피 비타민으로 건강한 두피 환경을 만들어주고, 기능성 주성분인 카페인으로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헤리티지 탈모증상완화’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일상 속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은 현대사회에서 두피도 단순 세정을 넘어 균형 관리가 중요해지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려는 건강한 두피 밸런스를 유지하도록 하는 데 집중했다. 오랜 연구 끝에 두피에 비타민이 부족할 경우 건조, 각질, 가려움, 뾰루지 등의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으며, 두피 건강에도 비타민 영양 성분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신제품 려 헤리티지 탈모증상완화 라인은 샴푸, 샴푸 부스터, 앰플 트리트먼트, 에센스 토닉 등 4가지로 구성했다.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두피 건강에 필요한 8가지 두피 비타민을 함유해 균형을 찾아주는 데 도움을 준다. 두피 건강에 효과적인 비타민 조합인 밸런싱바이옴™ 기술을 적용해 두피 밸런스를 맞춰주고, 일시적인 개선이 아닌 근본적인 두피 관리를 제안한다. 또한, 아미노산에서 유래한 부드러우면서 쫀쫀한 거품이 두피 모공 속 각종 오염물을 깔끔하게 밀어내고, 두피와 모발에 비타민 영양 성분을 효과적으로 넣어줘 건강한 두피 환경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샴푸 부스터는 샴푸에 섞어 쓰면 세정력을 높이는 데 효과적이다. 앰플 트리트먼트는 실리콘 오일을 포함하지 않은 실리콘 오일 프리 포뮬러로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에센스 토닉은 물과 샴푸 없이도 간편하게 두피 위생력을 높여준다.

22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첫선을 보이며, 같은 날 오후 8시 라이브 쇼핑 플랫폼 ‘잼라이브’에서 한 시간 동안 방송을 진행한다. 이후 려 헤리티지 탈모증상완화 라인은 아모레퍼시픽몰과 대형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