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새 봄맞이 3월 특별 프로모션 ... 각 차종 별 현금 지원 및 무이자 할부, 보증기간 연장 등 파격적인 구매 혜택 제공
캐딜락, 새 봄맞이 3월 특별 프로모션 ... 각 차종 별 현금 지원 및 무이자 할부, 보증기간 연장 등 파격적인 구매 혜택 제공
  • 김성수 기자
  • 승인 2021.03.03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한 달 간 캐딜락 주요 차종 대상 특별 프로모션 진행
캐딜락_CT5
캐딜락_CT5

 

캐딜락이 3월 한 달간 캐딜락 주요 차종을 대상으로 새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캐딜락은 본격적인 나들이가 시작되는 3월, 고객들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캐딜락을 경험할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퍼포먼스 세단 CT4 ▲도심형 럭셔리 세단 CT5 ▲어반 럭셔리 SUV XT5 ▲럭셔리 대형 3열 SUV XT6 ▲아이코닉 초대형 SUV 에스컬레이드를 대상으로 한 달간 진행된다.

캐딜락은 프로모션 기간 중 CT4, CT5, XT5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60개월 무이자 할부(선수율 10%) 및 보증연장(2년/4만km) ▲선수율에 따른 1년 거치식 할부(초기 12개월은 이자만 납부 후 나머지 원금 및 이자를 48개월 할부 납부)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혜택 옵션을 제공해 캐딜락 주력 모델에 대한 접근성을 높였다.

패밀리 카로 인기가 높은 XT6의 경우 안전한 차량 관리와 장거리 주행을 도울 수 있도록, 기본으로 제공되는 엔진오일 4회 무료 교환 쿠폰에 추가로 5회권 쿠폰을 더하는 ‘엔진오일 교환 횟수 더블 혜택’을 제공, 실질적으로 평생 엔진오일을 무상 교환 서비스에 해당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XT6 구매 고객은 ▲36개월 무이자 할부 및 보증연장(2년/4만km) ▲엔진오일 교환 횟수 더블 혜택 및 보증 연장(2년/4만km) 중 한 가지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2020년형 에스컬레이드 구매 고객에게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및 구매 현금 지원 ▲보증 연장(2년/4만km) 및 구매 현금 지원 등 고객이 선호하는 프로모션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지난달 캐딜락의 새로운 엔트리급 럭셔리 SUV XT4 출시에 맞춰 준비한 캐딜락 하우스 서울의 ‘XT4 특별 전시’ 기간이 기존 3월 3일에서 1주일 연장돼 3월 9일까지 고객들을 맞을 예정이다. 또한 올 해 새롭게 단장한 용산 전시장, 수원 전시장을 비롯해 3월 리뉴얼에 들어가는 분당•판교 전시장에서도 XT4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더불어 지난해 운영을 시작한 서초 서비스 센터는 최신의 정비 시설과 아늑한 고객 공간으로 최상의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