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베르니, 배우 ‘강민아’ 새 전속 모델 발탁...웹드여신에서 로코 여주로 지베르니와 함께 밀착 케미 기대
지베르니, 배우 ‘강민아’ 새 전속 모델 발탁...웹드여신에서 로코 여주로 지베르니와 함께 밀착 케미 기대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1.03.05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랄하고 통통 튀는 매력의 대세 배우 강민아,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브랜드 모델 발탁
지베르니 뮤즈 강민아로 국내 및 중국 온·오프라인 채널 활동 예정
지베르니, 배우 ‘강민아’ 새 전속 모델 발탁
지베르니, 배우 ‘강민아’ 새 전속 모델 발탁

 

베이스 프로페셔널 지베르니(GIVERNY)가 배우 강민아를 새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며, 새로운 화보를 선보였다.

웹드라마 여신으로 사랑 받아온 배우 강민아는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여신강림’의 최수아 역을 맡아 과즙미 넘치는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이며,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모델 발탁과 함께 지베르니가 공개한 화보 속 강민아는 화이트 셔츠를 입고 빛을 받아 더욱 맑고 투명한 피부를 표현하며 특유의 퓨어러블리 비주얼을 완성했다.

지베르니 브랜드 관계자는 “배우 강민아의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할 수 있어 지베르니의 모델로 발탁했다”며, “올 한 해 지베르니와 강민아의 다양한 활동과 밀착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강민아는 2월부터 방영된 JTBC금토드라마 ‘괴물’에 합류해 호기심을 자극하는 캐릭터로 활약 중이며, 상반기 방영 예정인 KBS 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의 여주인공으로도 발탁되어 배우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다질 전망이다.

지베르니는 앞으로 브랜드의 뮤즈 강민아와 함께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온·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지베르니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