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마시는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 출시...모델 이시영 근육질 몸매 영상 공개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마시는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 출시...모델 이시영 근육질 몸매 영상 공개
  • 이소영 기자
  • 승인 2021.04.02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미 대명사’ 이시영과 함께한 온라인 영상 2일 유튜브 공개
초고난도 동작 선보인 이시영…단단한 복근과 다부진 등근육 눈길
뉴질랜드 그래스페드 인증받은 원료 사용, 간편하게 단백질 섭취할 수 있어
모델 이시영_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 온라인 영상 (사진제공=대상라이프사이언스)
모델 이시영_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 온라인 영상 (사진제공=대상라이프사이언스)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국내 유일의 100% 유청단백질을 사용해 만든 마시는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 출시를 기념하며 온라인 영상을 공개했다.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의 전속 모델 이시영과 함께한 영상으로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일 공개된다. 해당 영상은 새롭게 출시된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과 함께 이시영의 탄탄한 복근과 명품 등근육을 공개 해 화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음료 형태의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은 국내 단 하나뿐인 뉴질랜드 그래스페드(Grass-fed) 인증마크를 획득한 단백질 제품이다. 뉴질랜드  그래스페드(Grass-fed)는, 뉴질랜드 천혜의 자연에서 풀을 먹여 키운 소에서 우수한 원유를 얻는 생육방식을 말한다.

또한 100% 농축유청단백질 음료인 점도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의 특징이다. 농축유청단백질은 원유에서 얻을 수 있는 양이 극히 적어 희소 단백질이라고 불린다.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은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뉴질랜드의 유제품 전문 기업 폰테라 사와 기술 제휴를 맺어, 원료부터 제품 개발까지 세심하게 신경 쓴 제품으로 알려졌다.

이번에 공개된 이시영과 함께한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 영상은 ‘복근편’과 ‘사이드레버’ 편 총 2편으로 제작됐다. 이번 영상은 운동에 집중하는 이시영의 모습을 보여주다가 빠른 화면 전환을 통해 초고난도 동작을 소화하는 이시영의 모습을 연출한 ‘반전’이 특징이다.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 영상은 이시영의 단백질 섭취 비결인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을 따라 마시면서, 단백질을 간편하게 보충하고 건강을 관리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 복근’ 편은 비장한 표정으로 윗몸 일으키기를 하는 이시영의 모습으로,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 사이드레버’ 편은 단단한 두 팔로 철봉에 매달려 균형을 잡고 있는 이시영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두 편 모두 이시영이 등을 구부리거나 다음 동작을 위해 숨을 내쉬는 순간 화면이 180도 전환된다. 이때 철봉에 거꾸로 매달려 윗몸 일으키기를 하거나 사이드레버를 하며 초고난도 동작을 소화하는 이시영의 모습이 연출돼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관계자는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은 섭취와 휴대가 간편한 음료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든 부족한 단백질 섭취량을 채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영상을 통해, 많은 분들 에게 건강미의 대명사 ‘이시영’이 선택한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을 따라 마시면서 단백질을 간편하게 보충하고 건강 관리를 시작하자는 메시지를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