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페르노리카, 축하의 아이콘 멈, ‘멈 드라이 세일링 에디션’ 출시
페르노리카, 축하의 아이콘 멈, ‘멈 드라이 세일링 에디션’ 출시
  • 이소영 기자
  • 승인 2021.04.15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멈 드라이 세일링 에디션
멈 드라이 세일링 에디션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프랑스 No.1 샴페인 멈(G.H. Mumm)이 프라다가 주최하는 요트 대회 ‘제 36회 아메리카 컵(36th America's Cup presented by Prada)’의 공식 샴페인 파트너사로서 ‘멈 드라이 세일링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5일대리 밝혔다.

프랑스 No.1 샴페인 브랜드 멈(G.H. Mumm)은 1827년 설립된 1세대 샴페인 하우스로, 최상급 포도원에서 엄선한 포도와 수확연도가 다른 다양한 뀌베를 사용, 세심한 블렌딩을 통해 최상의 품질을 가진 샴페인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이어 나가고 있다. 또 1970년대부터 아메리카 컵을 비롯해 40 여개 이상의 주요 대회를 후원하며 ‘축하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아메리카 컵(America's Cup)은 1851년부터 시작된 가장 오래된 국제 스포츠 경기이자 세계 3대 요트 대회 중 하나다. 지난 3월 뉴질랜드에서 ‘제 36회 아메리카 컵’이 진행됐으며, 세계 최고의 선원들이 국제 스포츠 사상 가장 오래된 트로피인 아메리카 컵을 두고 요트 경주가 펼쳐졌다. 멈은 이번 행사 공식 샴페인 파트너로 참여하며 축하의 순간을 함께 하는 샴페인으로서 상징적 의미를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한정판으로 소개되는 ‘멈 드라이 세일링 에디션’은 세계적인 요트 대회인 아메리카 컵의 성공적인 마무리와 도전의 순간을 축하하는 의미에서 '축하의 아이콘'으로 대표되는 '멈 그랑 꼬르동'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멈의 시그니처인 최고급 피노 누아는 붉은 과실의 뚜렷한 개성을 나타내고 카라멜, 바닐라의 강렬한 향을 입안 가득 선사한다.

여기에 바다를 상징하는 다채로운 블루 톤의 그림자 패턴이 인상적인 드라이 백을 함께 구성해 한정판의 특별함을 더했다. 드라이 백은 외부 포켓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을 방수 기능이 있는 소재로 제작해 야외 활동이나 해변 활동 시 귀중품 등을 보관할 수 있다.

세계 최초로 노 라벨 바틀을 선보인 멈 그랑 꼬르동은 프랑스 최고 영예의 훈장인 레지옹 도뇌르를 상징하는 붉은 리본을 바틀에 직접 새겨 넣은 아방가르드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러한 디자인은 세계적인 디자인 대회 ‘펜타워즈’에서 금메달을 수상하며 혁신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이 디자인은 최고의 품질을 추구하는 동시에 끊임없는 도전과 모험, 업적을 축하하는 멈 샴페인의 정신을 상징하기도 한다. 멈은 ‘Celebrate New Beginnings’라는 메시지를 통해 200년 역사 동안 도전과 새로운 시작을 축하하는 자리에 항상 함께하며, 아메리카 컵을 비롯한 다양한 스포츠 행사를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