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1 (일)
하이트진로, 청정라거-테라 X 배럴 컬래버레이션 아이스백 기획 출시...소비자에 색다른 재미와 바캉스 분위기 선사
하이트진로, 청정라거-테라 X 배럴 컬래버레이션 아이스백 기획 출시...소비자에 색다른 재미와 바캉스 분위기 선사
  • 이소영 기자
  • 승인 2021.04.26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종의 활용도 높고 다양한 구성, 27일부터 전국 대형마트 판매
[하이트진로= 사진] 테라X베럴 아이스백 기획백 출시
[하이트진로= 사진] 테라X베럴 아이스백 기획백 출시

 

하이트진로의 청정라거 ‘테라’가 국내 수상 스포츠웨어 1위 브랜드 ‘배럴’과 협업해 시즌 마케팅에 돌입한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맞아 ‘배럴’과 손잡고 활용도가 높은 ‘테라 아이스백 기획팩’을 제작,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코로나19로 일상적인 여름 나들이가 힘든 상황이지만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바캉스 분위기를 선사하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

이번 테라 아이스백은 실용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만족시킬 뿐 아니라, 3종을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3개의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을 살린 기본형(테라 24캔 포함) ▲배럴의 대표 썸머백 형태의 숄더형(테라 24캔 포함) ▲테라캔 모양을 본뜬 원통형(테라 12캔 포함)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테라 아이스백 기획팩은 27일부터 테라 355ml 캔과 함께 전국 대형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청정라거-테라는 100% 리얼탄산 공법으로 라거 특유의 청량감을 강화해 2019년 출시 후 맥주 브랜드 중 출시 초기 가장 빠른 판매 속도를 기록한 후, 폭발적인 성장을 지속하며 국내 맥주 시장 판도를 바꾸고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청정라거-테라가 색다른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을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며 국내 대표 맥주로서의 입지를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