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0 (토)
오에스티, 시뮬럿 다이아 활용한 ‘퓨어몬드’ 컬렉션 출시...“더 빛나고 가치 있는 나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합리적인 선택”
오에스티, 시뮬럿 다이아 활용한 ‘퓨어몬드’ 컬렉션 출시...“더 빛나고 가치 있는 나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합리적인 선택”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1.04.26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에스티, 퓨어몬드 컬렉션_시계
오에스티, 퓨어몬드 컬렉션_시계

 

이월드가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시뮬럿 다이아를 활용한 ‘퓨어몬드’(PUREMOND)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오에스티의 퓨어몬드 컬렉션은 최상급의 인조 다이아몬드를 활용한 컬렉션으로 귀걸이, 목걸이, 반지, 시계 등 총 80 여 종의 상품으로 구성된다.

퓨어몬드 컬렉션에 사용되는 인조 다이아몬드는 최상급 지르코니아를 100면 이상의 패싯 핸드 컷팅 방식으로 생산해 천연 다이아몬드와 같은 광채, 컬러, 투명도를 구현했다. 이어 더해 변색 방지 기능까지 더했으며, 최소 3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퓨어몬드 시계 컬렉션은 시뮬럿 다이아를 활용해 기능은 물론 장신구의 역할로도 완벽한 시계 라인을 선보인다. 새로운 퓨어몬드 셋팅 기술을 적용한 합리적인 가격의 시계라는 점이 이번 시계 컬렉션의 주된 특징이다.

오에스티는 오는 30일부터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퓨어몬드 시계의 펀딩을 오픈하며, 본격적으로 판매를 시작한다. 한정 기간 동안 정상가에서 5만 원 가량 할인된 슈퍼얼리버드 특가 7만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오에스티 관계자는 “이번 퓨어몬드 컬렉션은 천연 다이아몬드보다 더  아름답게 빛나는 시뮬렛 다이아몬드를 활용한 제품”이라고 말하며, “고급스럽지만 일상에서 부담없이 활용할 수 있는 퓨어몬드 컬렉션을 통해 자신과 소중한 인연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