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애슐리, 학생은 누구나 혜택받는 ‘슐리데이’ 진행
이랜드 애슐리, 학생은 누구나 혜택받는 ‘슐리데이’ 진행
  • 이소영 기자
  • 승인 2021.04.27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월 마지막 주 화, 수요일에는 온종일 런치 가격으로 애슐리가 학생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랜드이츠의 대표 뷔페 브랜드 애슐리가 오늘(27일)과 내일(28일) 양일간 학생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 '슐리데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달부터 애슐리가 새롭게 선보이는 슐리데이는 매월 마지막 주 화요일과 수요일 양일간 학생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초대하는 할인 프로모션이다.

중·고등학생은 물론 대학생, 대학원생도 학생증만 인증하면 누구나 애슐리퀸즈 샐러드바를 온종일 평일 런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교복, 학생증, 재학증명서, 학교 웹메일 등 재학생 인증만 하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학교에 다니지 않는 학생의 경우 청소년증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학생 고객들은 슐리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애슐리퀸즈를 평일 디너 정상가 2만2,900원에서 7,000원 할인된 1만5,900원에, 애슐리퀸즈 플러스 프리미엄 뷔페는 2만5,900원에서 8,000원 할인된 1만7,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애슐리 관계자는 “더 많은 학생 고객이 지난 21일 출시된 애슐리퀸즈 로제치즈시즌 신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행사”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매월 마지막 주 슐리데이에 학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롭고 풍성한 프로모션을 기획해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