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30 (토)
KB국민카드, 리브메이트 고객 대상 최현우 온라인 마술 공연 할인 이벤트
KB국민카드, 리브메이트 고객 대상 최현우 온라인 마술 공연 할인 이벤트
  • 박소현 기자
  • 승인 2021.04.30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카드, 리브메이트 고객 대상 최현우 온라인 마술 공연 할인 이벤트 실시
KB국민카드, 리브메이트 고객 대상 최현우 온라인 마술 공연 할인 이벤트 실시

 

KB국민카드(사장 이동철)가 마이데이터 서비스 플랫폼인 ‘리브메이트(Liiv Mate)’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마술사 최현우의 라이브 매직 콘서트 ‘콘택트(Contact)’ 패키지를 60% 할인된 가격에 예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 화상회의 플랫폼인 ‘줌(ZOOM)’을 통해 5월 14일부터 16일까지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는 공연 예매를 희망하는 고객 중 ‘리브메이트’ 앱에서 △4월 30일 △5월 3일 △5월 4일 오전 11시부터 각 회차별 선착순 9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에 참여한 리브메이트 고객은 △공연 티켓 △마술 키트(마술도구 11종, 마술 설명서, DVD) △타로카드 4종으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을 정상가 87,800원 대비 60% 할인된 특별가 35,000원에 예매 할 수 있다.

또 티켓 예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티켓 결제 금액 전액이 포인트로 재적립되고, 라이브 공연 관람 중 마술사 최현우에게 지목된 10명에게는 BHC 치킨 쿠폰이 제공된다.

예매 후 결제는 KB국민카드 포인트로 가능하며 고객이 보유한 포인트가 결제 예정 금액보다 부족한 경우 예매일 전에 ‘리브메이트’ 앱을 통해 포인트를 충전할 수 있다.

한편, ‘리브메이트’는 KB국민카드의 마이데이터 서비스 플랫폼으로 고객별 소비 패턴에 맞는 혜택과 최적의 맞춤형 상품을 추천∙조언하는 ‘큐레이션’ 기능과 함께 은행 등 130여 개 금융기관 자산 정보 연동을 통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자산 관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리브메이트’는 본인 명의의 스마트폰을 소지한 만 14세 이상 고객이면 KB국민카드 소지 여부와 관계 없이 가입 가능하며, 최초 회원 가입 고객에게는 가입 축하금 3천 포인트가 6월 말까지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