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롯데제과, 최초 아이스크림 구독 서비스 ‘월간 아이스’ 론칭
롯데제과, 최초 아이스크림 구독 서비스 ‘월간 아이스’ 론칭
  • 이소영 기자
  • 승인 2021.05.03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 과자’에 이어 아이스크림에까지 서비스 확대
매월 색다른 아이스크림과 신상 아이스크림 제품 구성하여 전달
[롯데제과 제공]
[롯데제과 제공]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 과자’에 이어 아이스크림 구독 서비스 ‘월간 아이스’를 선보였다. 롯데제과는 제과업계 최초로 ‘월간 과자’ 구독 서비스 등을 선보이며 ‘구독경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롯데제과는 비대면 콘텐츠에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작년 첫 번째로 선보인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 과자’는 서비스 신청 3시간만에 마감되는 등 소비자의 인기를 얻어 핵심 콘텐츠로 성장하였다.

또 최근 롯데중앙연구소와 손을 잡고 선보인 ‘냠냠연구소’는 단순한 제품 구매에서 벗어나 체험을 바탕으로 한 온라인 클래스 참여 콘텐츠를 선보이며 비대면 서비스 영역을 확대했다. 롯데제과는 구독 서비스에 다양하고 지속적인 변화를 위해 빙과 제품으로 영역을 확대, 아이스크림 구독 서비스를 선보였다.

‘월간 아이스’는 한 달에 한 번 다양한 종류의 아이스크림 제품을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다. 매월 다른 테마를 적용, 그에 맞는 제품들과 신제품을 엄선하여 제품 구성을 달리한다. 이 구독 서비스는 이용자의 호기심을 위해 구성 내용은 제품을 받을 때까지 비공개로 진행된다.

‘월간 아이스’는 이달 12일까지 롯데제과 공식 온라인 몰 ‘롯데스위트몰’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서비스 이용료는 월 14,900원으로 매 월 자동결제 방식으로 진행된다. 모집 정원은 선착순으로 200명이며 제품은 매월 중순에 배송된다. ‘월간 아이스’ 론칭 기념으로 이번에 서비스를 신청한 100명에게는 고급 보냉백 1개를 증정한다.

롯데제과는 ‘월간 과자’ 등 과자 구독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 추진할 계획으로 ‘월간 아이스’ 2차 모집은 6월 중 시행될 예정이다.

[롯데제과 제공]
[롯데제과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