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바인그룹, 사회공헌 청소년 자기성장 프로그램 위캔두 온라인 과정, 첫 초등생 진행
[사회공헌] 바인그룹, 사회공헌 청소년 자기성장 프로그램 위캔두 온라인 과정, 첫 초등생 진행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1.05.03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캔두-온라인6기 [바인그룹 제공]
위캔두-온라인 6기 [바인그룹 사회공헌팀 제공]

바인그룹 사회공헌팀은 청소년 자기성장 프로그램인 위캔두 온라인 과정을 초등학생 대상으로 1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과정은 벌써 6기 수료생을 맞았다.

코로나 시대에 맞춰 오프라인에서 온라인 과정으로 영역을 확장한 위캔두 프로그램은 기존 중,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해왔지만 이번 6기에서 특별히 초등~중1 학생들을 대상으로 프로그램 내용을 대상에 맞게 개편하여 진행했다. 특히 이번 초등 과정에서는 DISC 유형검사를 통해 나의 모습을 돌아보고 남과 다른 나의 존재를 인식하는 자존감 향상의 시간을 가졌고, 꿈에 대해 생각하고 드림 레시피를 통해 꿈을 가시화하고 구체화하는 활동으로 구성됐다.

이번 6기를 참석하고 수료한 학생들은 “나를 더 잘 알 수 있었고, 꿈이 더 확실해졌다”, “꿈이 꼭 되고 싶은 것만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다.”, “끈기와 노력 새로운 것을 배워서 비빔밥처럼 서로서로 비벼져 꿈과 희망이 이루어질 것만 같다”, 등의 후기를 남겼다.

2021년에 위캔두 온라인 과정은 보다 많은 청소년들의 성장을 돕기 위해 매달 진행, 청소년들의 신청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특히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과정이기에 특정 지역이 아닌 전국에서 학생들의 신청이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5월에도 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자존감, 목표와 시간관리, 플래너 활용 등의 주제로 전국의 청소년을 모집하고 있다.
대한민국의 모든 청소년들의 자기성장을 위해 위캔두는 앞으로 온라인, 오프라인에 모두 대응하며 계속하여 과정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위캔두는 바인그룹의 사회공헌활동으로 대한민국 청소년들의 자기성장과 리더십을 응원하고자 참가비, 교재비 등의 프로그램 비용을 받지 않고 무상으로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매 진행 시 만족도 점수는 10점 만점 중 9.3점 이상이며 위캔두를 수료한 프렌즈들에게는 홈커밍데이 등을 통해 유명인사의 강연이나 자기개발 특강 등도 제공한다.

위캔두 관련 문의는 바인그룹 사회공헌팀(blackos@educo.co.kr)을 통해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