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키즈, 글로벌 젤리 브랜드 하리보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네파 키즈, 글로벌 젤리 브랜드 하리보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1.05.04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파 키즈의 세번째 브랜드 콜라보…‘컬러풀한 즐거움’을 테마로 하리보 캐릭터 디자인 제품 선봬
‘트레이닝복부터 슬리퍼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출시…캐릭터와 로고 플레이 특징

 

최근 패션업계에 식품업체와 협업하는 ‘맛있는 패션’ 바람이 불고 있는 가운데 이번 SS 시즌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네파 키즈와 100년 전통의 글로벌 젤리 브랜드 하리보가 만났다.

네파 키즈가 5월 어린이날을 맞아 젤리로 유명한 글로벌 젤리 브랜드 하리보(Haribo)와 함께 ‘네파 키즈X하리보 캡슐컬렉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아이들의 자유롭고 에너지 넘치는 일상이 돌아오기를 희망하는 취지로 올 SS 시즌 네파 키즈가 이어가고 있는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의 세번째 시리즈다. 네파 키즈는 5월 어린이날을 맞아 구미베어 젤리로 100년 넘게 전 세계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는 하리보와 함께했다.

네파 키즈X하리보 캡슐컬렉션은 ‘컬러풀한 즐거움’을 테마로 하리보의 캐릭터 골드베어와 로고를 디자인에 활용한 트레이닝 세트, 티셔츠, 원피스를 비롯한 의류 제품과 신발, 크로스백, 모자 등의 용품으로 구성됐다. 누구에게나 친숙한 하리보의 디자인과 위트있는 로고플레이에 네파 키즈만의 자유로운 감성이 담겨 통통튀는 키즈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메인 제품인 ‘하리보 하프 슬리브 세트’는 가슴의 하리보 로고플레이와 측면에 골드베어 캐릭터 디자인이 특징인 상하의 트레이닝 세트 제품이다. 코튼 혼방 소재의 티셔츠와 5부 팬츠로 구성됐으며, 편안한 착용감과 더불어 심플한 그래픽 디자인으로 경쾌하고 통통 튀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남녀공용이며 색상은 화이트, 베이지, 네이비 세 가지로 구성됐다. 가격은 6만9000원.

‘하리보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하리보 골드베어 캐릭터 디자인이 특징인 코튼 소재의 멀티 스트라이프 티셔츠다. 팝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트라이프 디자인에 귀여운 골드베어가 더해져 경쾌한 키즈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남녀공용으로 나왔으며 쿨민트, 프렌치블루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4만5000원.

‘하리보 젤리 그래픽 원피스’는 풍성한 셔링 스커트로 편안하면서도 러블리하게 코디 가능한 여아용 원피스 제품이다. 하리보 젤리와 하트 모티브의 사랑스러운 그래픽이 특징. 색상은 피치와 라일락 두 가지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5만9000원이다.

이 외에도 하리보 골드베어 캐릭터가 디자인 된 슬리퍼 제품인 ‘하리보 슬라이드’, 하리보 그래픽과 홀로그램 원단으로 포인트를 준 ‘하리보 크로스백’, 하리보 캐릭터 그래픽으로 디자인에 포인트를 준 챙만 있는 스타일의 모자인 ‘하리보 썬바이저’ 등 용품들도 함께 출시됐다.

네파 키즈는 하리보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매장에서는 하리보 젤리를, 네파몰에서는 골드베렌 보틀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파 키즈 관계자는 “다가오는 어린이 날을 맞아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 통통 튀는 일상의 즐거움을 주고자 구미베어 젤리로 유명한 하리보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네파 키즈만의 자유로운 감성과 하리보의 친숙한 캐릭터 디자인이 만나 새롭고 재미난 키즈 웨어로 만들어졌으니 이번 콜라보 제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