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BBQ, 페이코인 프로모션 진행...최종 결제액에서 1페이코인 제한 나머지 페이코인을 최대 2만원 한도 내에서 페이백
BBQ, 페이코인 프로모션 진행...최종 결제액에서 1페이코인 제한 나머지 페이코인을 최대 2만원 한도 내에서 페이백
  • 이소영 기자
  • 승인 2021.05.05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BQ 오는 6일 자사앱에서 페이코인으로 프로모션 메뉴 결제 시 1페이코인(PCI)
BBQ치킨_BBQ, 페이코인 프로모션 진행
BBQ치킨_BBQ, 페이코인 프로모션 진행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오는 6일 BBQ앱(자사앱)에서 ‘페이코인(PCI)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BQ의 ‘페이코인 프로모션’은 페이백 형식으로 진행되며, 6일 하루동안 BBQ앱에서 ‘황금올리브치킨’,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오리지날 양념 치킨’, ‘황올한 깐풍치킨’을 페이코인(PCI)으로 결제 시 최종 결제액에서 1PCI를 제한 나머지 페이코인을 환급받을 수 있다. 다날핀테크에서 발행하는 암호화폐 페이코인은 현재 BBQ앱 내 결제 수단 중 하나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간편 결제 코인이다. 페이백되는 페이코인에 대한 환율은 이벤트 당일의 결제 시점 기준으로 적용되며, 1인당 최대 2만원에 한하는 페이코인을 돌려받을 수 있다.

한편, 최근 코인열풍으로 MZ세대의 암호화폐에 대한 관심도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BBQ는 지난 달에도 BBQ앱에서 페이코인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단 하루동안 진행된 본 이벤트를 통해 자사앱 가입자 수가 평소 대비 10배가량 증가하고, 주문량 또한 100배이상 늘어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BBQ 관계자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암호화폐를 활용한 소비 및 결제량이 증가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자사앱을 보다 활성화하고 패밀리(가맹점)의 수수료 부담도 덜기 위해 해당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최소 2~3천원대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인기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맛있는 BBQ 치킨을 부담없이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