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목)
맥런치에 ‘더블 불고기’, ‘더블 필레 오 피쉬’ 세트 추가…즐거움이 ‘더블’
맥런치에 ‘더블 불고기’, ‘더블 필레 오 피쉬’ 세트 추가…즐거움이 ‘더블’
  • 이소영 기자
  • 승인 2021.05.20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도날드, ‘더블 불고기 버거’, ‘더블 필레 오 피쉬’ 세트 맥런치에 추가…8종으로 폭넓은 선택의 즐거움 확대
맥런치 통해 최대 약 20% 할인된 매력적인 가격으로 버거 세트 즐길 수 있어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2차 굿즈 피크닉 세트, 맥런치 전 메뉴 포함 전 버거 세트 주문 시 구매 가능
맥도날드가 20일부터 ‘맥런치’ 라인업을 8종으로 확대해 고객들에게 폭넓은 선택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맥도날드가 20일부터 ‘맥런치’ 라인업을 8종으로 확대해 고객들에게 폭넓은 선택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맥도날드가 20일부터 ‘맥런치’ 라인업을 8종으로 확대해 고객들에게 폭넓은 선택의 즐거움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맥런치는 점심시간 동안 맥도날드의 대표적인 버거 세트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고객 혜택 플랫폼이다. 맥도날드는 맥런치 라인업에 진한 불고기 소스의 패티를 두 장 넣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더블 불고기 버거’와 한정판으로 출시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신제품 ‘더블 필레 오 피쉬’ 2종을 새롭게 추가한다. 기존 맥런치 메뉴였던 ‘슈슈버거’는 제외돼, 총 8종의 확대된 구성으로 맥런치 라인업이 리뉴얼됐다.

이번 추가로 ‘더블 불고기 버거’ 세트는 정가 대비 약 20% 할인된 4,600원의 매력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더블 필레 오 피쉬’ 세트 역시 약 15% 할인된 5,200원에 가성비 넘치게 즐길 수 있다. 맥런치는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맥드라이브를 포함한 전국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단, 맥딜리버리,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등에서의 배달 주문은 제외된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맥런치는 재출시 3주 만에 100만 개 판매를 돌파하면서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며, “이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구성된 더욱 강력해진 8종 라인업과 함께 최애 메뉴를 골라 먹는 점심시간의 행복을 더욱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맥도날드의 맥런치는 지난 2005년 첫 출시한 이래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 왔으며, 2018년 종료된 이후에도 지속적인 고객들의 재출시 요청이 있었다. 맥도날드는 다양한 버거 세트를 가성비 있는 가격으로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3년 만에 맥런치를 재출시했으며, 출시 3주 만에 판매 100만 개를 돌파하며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맥도날드는 지난주 13일 출시해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2차 굿즈 ‘피크닉 세트’를 오늘(20일)부터 26일까지 맥런치 전 메뉴 포함 전체 버거 세트 주문 시 구매할 수 있도록 조건을 변경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하고 소중한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