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0 (토)
보령컨슈머헬스케어, ‘위엔포스’ 타임 특가 이벤트 진행...BRing, 29일 ‘세계 위의 날‘ 맞아 단 하루 타임 특가 행사
보령컨슈머헬스케어, ‘위엔포스’ 타임 특가 이벤트 진행...BRing, 29일 ‘세계 위의 날‘ 맞아 단 하루 타임 특가 행사
  • 이소영 기자
  • 승인 2021.05.28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엔포스 구매시 20% 할인 + 포스트바이오틱스 정품 증정까지

 

헬스케어전문기업 보령컨슈머헬스케어(대표 김수경)이 오는 29일 ‘세계 위의 날’을 맞아 단 하루 동안 타임 특가를 진행한다.

건강 솔루션 브랜드 ‘브링(BRing)’의 위엔포스를 구매하면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브링 포스트바이오틱스 정품(35,000원 상당)도 함께 증정한다.

‘브링 위엔포스’는 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증 받은 ‘데일리 위 건강 케어 제품’이다. 주원료로 식약처 인증 개별인정형 원료인 스페인감초추출물을 함유하여, 매일 1포 섭취만으로 위점막 보호와 헬리코박터균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 합성착향료, 감미료, 색소를 사용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설탕 대신 국내산 꿀 분말, 아가베시럽, 프락토올리고당을 사용해 아침 공복에 먹어도 부담스럽지 않은 원료 본연의 단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것 역시 ‘브링 위엔포스’의 장점이다.

증정품 ‘브링 포스트바이오틱스’는 브링과 서울대 고바이오랩 공동개발로 구현한 특허받은 #375유산균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이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자료(2012)에 따르면, 위는 소화기 중 가장 상부에 위치하여 외부 자극에 가장 먼저 노출되는 약한 조직이기 때문에 대한민국 국민 10명 중 한 명은 위염을 경험하고 있다. 최근 이러한 불편함을 느끼고 관련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브링 브랜드 담당자는 “세계 위의 날을 맞아 꾸준히 위 건강 관리하는 습관을 길러 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브링 위엔포스 타임 특가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29일 타임 특가 이벤트와 함께, 5월 28일부터 5월 30일까지 브링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위 상식 퀴즈’ 진행을 통해 브링 위엔포스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